홍종현 김소연 한태주 나이 성격 인스타그램,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하나뿐인 내편 후속

홍종현 김소연 나이 성격 인스타그램,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등장인물



하나뿐인 내편 후속으로 KBS2 새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3월 23일 부터 방송하는데 배우 홍종현은 멋진 훈남과 건강미가 넘치는 한태주 역으로 출연합니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 홍종현은 김소연(강미리 역)이 다니고 있는 회사 마케팅전략부의 신입사원 한태주 역이며, 강미리는 이회사에서 부장으로 근부를 하고 있습니다.



한태주(홍종현)는 훈훈한 외모을 갖고 있으면서 회사에 전체 수석으로 입사할 만큼 명석함이 있으며 인턴십과 아르바이트 등 다양한 대외 활동까지 두루 섭렵하였으며, 또한 회사 출근전에는 수영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다재다능한 능력을 보유한 캐릭터입니다.




배우 홍종현은 패션모델겸 탤런트로 1990년생으로 나이 30세이며, 키 183cm로 학력은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를 졸업하였고, 2007년 '08 S/S 서울컬렉션' MVIO쇼 모델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홍종현은 2008년 영화 '쌍화점' 건룡위 역으로 데뷔하였고, 드라마는 2009년 MBC 수목드라마 '맨땅에 헤딩' 홍경래 역으로 브라운관에 데뷔하여 지금까지 활동하고 있습니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 홍종현은 분위기메이커 역할로 유쾌함을 주며, 실제 홍종현 성격도 넉살이 좋아 동료 배우뿐만 아니라 스태프 모두에게 활기찬 에너지를 주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하나뿐인 내편 후속 주말드라마 23일 토요일 밤 7시 55분 첫방하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 한태주로 출연하는 배우 홍종현의 연기를 기대해도 될것 같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