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백 몇부작 줄거리 신현빈 2PM 이준호 유재명 등장인물

자백 몇부작 줄거리 신현빈, 2PM 이준호, 유재명 등장인물, 로맨스는 별책부록 후속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 후속으로 주말드라마 자백은 3월 23일 첫 방송을 하는데, 드라마 자백의 줄거리 몇부작 등장인물로 이준호, 유재명, 신현빈, 남기에 배우가 출연합니다.



드라마 자백 몇부작

드라마 자백은 3월 23일 첫 방송을 시작하여 총 16부작으로 방영합니다.





드라마 자백 줄거리

자백은 법원에서 형이 한 번 판결이 확정된 사건에 대하여 다시 다룰 수 없다는 일사부재리의 원칙에 대하여 법의 테두리에 가려진 진실을 쫓는 자들을 그린 법에 과련된 수사 드라마입니다.



자백 등장인물

드라마 자백 등장인물에서 주요인물로 이준호, 유재명, 신현중이 중심이 되어 극을 이끌어 가는데요.



배우 이준호(최도현 역)

이준호는 드라마 자백에서 사형수 아버지를 도와주기 위하여 변호사사로 나오는 최도현 역을으로, 최도현은 겉으로 보기에는 약해 보이지만 내면으로는 심지가 단단한 인물로서 법에 대한 통찰력과 함께 내면으로 강력한 카리스마가 있는 캐릭터입니다. 변화사 이준호의 눈빛과 지적인 모습을 기대해 봅니다.






이준호는 1990년생(나이 30세)으로 그룹 2PM 멤버이며 지금은 솔로 가수로 활동하면서 배우로도 활도하고 있으며, 또한 전 프로야구 LG 트윈스의 선수이자 현 MBC Sports+ 해설을 하고 있는 김선우와 이종사촌 이라고 합니다. 이번 tvN 자백에 출연하는데 기대됩니다. 


배우 유재명(기춘호 역)

유재명은 자백에서 5년 전에 형에 대한 판결에 불복하고 혼자서 진실을 찾아다니는 전직 강력계 형시 팀장인  기춘호 역로 등장합니다.

강력계 팀장인 기춘호는 한번 의심이 가면 쉽게 포기하지 않고 끝가지 추척하는 집요함을 갖고 있으며, 또한 뜨거운 열정으로 일하하는 다른 형사와 다른 성격의 캐릭터이며, 자백에서 긴장감과 무게감을 주는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유재명은 1973년생으로 나이 46세이며 소속사는 샛별당엔터테인먼트 이며, 2001년 영화 흑수선에서 탈출포로들의 역으로 데뷔하여 영화와 드라마에서 다양한 장르에 출하며 활동하고 있습니다.




배우 신현빈(하유리 역)

신현빈이 자백에서 맡은 배역은 전직 기자출신으로 지금은 1인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는 하유리 역으로 하유리는 팔색조 같은 연기를 보여주는데, 어디로 튈지 모르는 럭비공 같은 열혈 전직 기자로 털털하고 엉뚱함을 보여주면서 드라마에서 이준호의 절친으로 나옵니다.




배우 신현빈은 1986년생으로 나이 33세로 2010년 영화 '방가? 방가!'에서 베트남 출신 노동자 장미 역으로 출연하여 배우로 데뷔하였고 2011년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 신인연기상을 수상하였으며, 이후 드라마 무사 백동수), 발효가족, 미미 등에 출연하여고 이번에 자백에서 하유리 역으로 출연하는데 기대가 됩니다.


주말 드라마 자백 등장인물 대본리딩 영상

[동영상 출처 : tvN 자백 홈페이지]


tvN 김철규 감독의 기대작 드라마 자백 주말드라마로 연기파 배우와 신인 배우로 구성된 드라마로 로맨스 별책부록 후속 드라마로 기대가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