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진웅 광대들 클로즈 투유 퍼펙트맨 줄거리

조진웅 광대들 클로즈 투유 퍼펙트맨 줄거리

배우 조진웅은 독전, 공작, 완벽한 타인을 통해 2018년도에 스크린에서 넘사벽 활약을 선보였으며 이번 2019년에도 3편의 영화에 출여하는데 출연하는 영화의 장르와 캐릭터 모두 가지각색이라는 점이 특징입니다.



조진웅 광대들

영화 광대들은 감독 김주호 이며, 손현주, 조진웅, 박희순, 고창석, 김슬기, 윤박, 김민석  배추가 출연하는 영화입니다. 광대들 영화는 조선 팔도를 무대로 풍문을 조작하고 민심을 뒤흔드는 광대패가 세조(박희순)에 대한 미담을 만들어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입니다.




광대들에서 조진웅은 사람의 마음을 홀리는 실력을 지닌 광대패의 수장 '덕호 역'를 연기하게 되며, 그와 함께 고창석, 김슬기, 윤박, 김민석이 광대패의 멤버로 활약하게 됩니다.



조진웅 클로즈 투 유

영화 클로즈 투 유(가제) 감독 정진영과 조진웅, 배수빈, 차수연, 정해균 배우가 출연합니다.

클로즈 투 유 영화는 자신이 확신하던 모든 것이 사라지는 충격적인 상황 속에서 진실을 찾아 나서는 한 형사의 이야기 입니다.



클로즈 투 유에서 조진웅은 그 형사 '형구 역'으로 조진웅이 연기한 형사 형구는 한적한 시골마을에서 벌어진 화재 사건을 수사하다 뜻밖의 충격적인 상황을 마주하고 진실을 추적하기 시작게 된다고 합니다. 또한 이영화는 배우 정진영이 감독으로 연출하는 데뷔 영화작품이라고 합니다.



조징웅 퍼펙트 맨

영화 퍼펙트 맨 감독은 용수, 그리고설경구, 허준호, 김사랑, 진선규, 지승현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집합하는데 여기게 조진웅 배우도 함께 출연합니다.



영화 퍼펙트맨는 돈만 주면 어떤 일이든 하는 속물 로펌 변호사와 퍼펙트한 인생을 꿈꾸는 건달의 인물로 극과 극의 인물이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 영화 입니다.



영화에서 조진웅은 퍼펙트한 인생을 꿈꾸는 건달 의 인물인 '영기 역'으로 나오며, 설경구는 속물 로펌 변호사 '장수 역'으로 출연하게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