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경구 영화 줄거리, 우상X생일X퍼펙트 맨X킹메이커:선거판X니 부모 얼굴이 보고 싶다

설경구 영화 줄거리 우상, 생일, 퍼펙트 맨, 킹메이커, 니 부모 얼굴이 보고 싶다

배우 설경구는 '불한당: 나쁜놈들 전성시대' 출연을 통하여 많은 사랑을 받은 설경구는 2019년도에 가장 바쁜 배우로 손꼽고 있습니다.



설경구는 3월 영화 우상 개봉을 시작하여 4월 생일, 퍼펙트 맨, 킹메이커: 선거판의 여우(가제), 니 부모 얼굴이 보고 싶다(가제)까지 현재까지 5편의 영화에 출연 한다고 합니다.




설경구 우상

영화 우상 은 이수진 감독으로 한석규, 설경구, 천우희 배우가 출연하여 이번 3월에 개봉예정이라고 합니다. 영화 우상의 줄거리를 보면 아들의 뺑소니 사고로 정치 인생 최악의 위기를 맞이하게 된 남자이야기로, 설경구는 그의 아들이 친 사고로 목숨 같은 제 아들을 잃은 남자 '중식'을 연기합니다.



설경구는 집요한 부성애, 세상을 향한 분노 등이 뒤섞인 그의 복합적인 내면 연기를 만나볼 수 있으며 머리카락을 노랗게 탈색한 모습만으로도 강렬함이 느껴지는 영화입니다.


설경구 생일

영화 생일은 이종언 감독으로 설경구, 전도연 배우와 함께 출연하며 4월에 개봉예정입니다.

화 생일의 주요 내용은 2014년 4월 16일 세상을 떠난 아들의 생일, 그를 기억하는 이들이 모여 서로가 간직했던 특별한 기억을 나누는 이야기의 영화입니다.



영화에서 소중한 이가 떠난 후 남겨진 이들의 삶을 조명하는 생일에서 설경구는 가족에게 늘 미안한 마음을 안고 살아가는 아빠 '정일'을 연기하게 됩니다.


전도연과는 나도 아내가 있었으면 좋겠다에 함께 출였하였는데, 17년 만에 부부로 다시 영화에서 만나는 설경구와 전도연의 배우 이름만 들어도 영화에 대한 기대가 높아 지내요.




설경구 퍼펙트 맨

영화 퍼펙트 맨은 용수감독이 만들고 설경구, 조진웅, 허준호, 김사랑, 진선규, 지승현 배우들이 함께 출연하게 되는데 아직 개봉이을 정해지지 않았네요.

영화 퍼펙트맨의 줄거리를 보면 돈만 주면 어떤 일이든 하는 속물 로펌 변호사와 퍼펙트한 인생을 꿈꾸는 건달의 인물로 극과 극의 인물이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작품입니다.



영화에서 설경구가 맡은 역할은 로펌 변호사 장수 역이며, 시한부 인생을 선고받은 수식어가 붙은 인물이며 설경구의 눈물 연기의 진면목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설경구 킹메이커:선거판

킹메이커:선거판의 여우는 감독은 변성현으로 설경구, 이선균 배우가 출연하여 개봉일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어요.



킹메이커:선거판의 여우 줄거리를 보면 1960-70년대를 배경으로 하여 대통령을 꿈꾸는 정치가와 그를 대통령으로 만들기 위해 선거판을 짜던 천재적인 전략가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입니다. 설경구는 독재 정권에 맞서 민주주의를 열망하며 대통령을 꿈꾸는 정치인으로 연기를 하게 됩니다. 변성현 감독은 불한당: 나쁜놈들의 세상을 함께했던 감독으로 설경구와 다사 함께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설경구 니 부모 얼굴이 보고 싶다

니 부모 얼굴이 보고 싶다는 김지훈 감독 작품으로 설경구, 천우희, 문소리, 오달수, 고창석 배우가 출연하는 영화이며 2017년 7월 크랭크업 한 작품으로 성추문 파문으로 활동을 중단한 오달수가 출연해 개봉이 무기한 연기된 작품입니다. 성추행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정유안 역시 작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영화 니 부모 얼굴이 보고 싶다의 줄거리는 명문 국제중학교의 한 남학생이 호수에 빠져 의식을 잃은 채 발견되고, 같은 반 학생들의 부모들이 학교로 소집되게 됩니다. 영화에서 설경구를 포함해 문소리, 고창석 등이 학생들의 부모로 등장하게 되는데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