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솜 나이 성형 몸매 각선미 인스타그램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황후의 품격

김다솜 나이 성형 몸매 각선미 인스타그램,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황후의 품격

'왕이 된 남자 종영 후속'으로 tvN 새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김다솜(은지수), 신예은(윤재인), 박진영(이안), 김권(강성모) 주연 배우 4인방의 활약이 기대되며 특히 김다솜 배우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김다솜은 특수수사본부의 경위 은지수 역으로 출연하는데, 은지수(김다솜)는 수사든 짝사랑이든 철두철미하게 솔직하고 거침없는 인물입니다. 그리고 맑고 예쁘지만 생각하는 것이 표정에 모두 드러납니다.





경찰청장으로 은퇴를 앞둔 아버지를 존경해 경찰이 되었으며, 11년 전 경위였던 지수의 아버지는 영성아파트 방화사건을 맡았었다. 아버지와 함께 그 방화사건으로 부모를 잃은 아이들을 만나러 고아원에 종종 갔었고 그 곳엔 경찰 후배 아들인 이안과 성모를 만나게 됩니다.



배우 김다솜은 1993년생으로 나이 26세이고, 키는 167cm, 학력은 건국대학교을 공부, 2010년 씨스타 싱글 앨범 'Push Push'로 데뷔하여 그룹 씨스타에서 서브보컬로 활동하였고 2017년 그룹이 해체되어 배우로 전향하였다, 소속사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킹콩 by 스타쉽 소속입니다.


김다솜의 성형에 대한 의혹이 있는데 학생때와 지금은 많이 성숙해지기도 하고 살도 적당히 빼서 그런지 옛날 사진과는 사뭇 다른 느낌이여 많이 이뻐진것 같해요.





김다솜이 출연한 영화를 보면 2016 '프랑스 영화처럼'에서 기홍 역으로 출연하였고,2017 리얼에 출연하였습니다. 드라마는 2012년 일일시트콤 '패밀리'  우다윤 역으로 출연하였으며, 이후 사랑은 노래를 타고, 별난 며느리, 언니는 살아있다. 미스김의 미스터리 그리고 2018년에 황후의 품격에서 양달희 역으로 출연하였으며, 이번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은지수 역으로 출연합니다.



'왕이된 남자 후속'으로 방송되는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이 3월 11일 월화드라마로 첫방송하는데 tvN이 월화드라마에서 김다솜의 활약이 기대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