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균 악질경찰 기생충 킹메이커: 선거판의 여우 영화 출연

이선균 악질경찰, 기생충, 킹메이커:선거판의 여우 영화 출연

2018년도말 <PMC: 더 벙커>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던 배우 이선균는 2019년에는 보다 더 강렬한 이미지를 표현해줄다고 합니다. 2019년도의 최고 기대작으로는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 영화라고 하네요.



악질경찰 이선균

악질경찰은 감독 이정범이며, 이선균, 전소니, 박해준, 송영창 등이 출연하며 3월 21일 개봉 예정입니다.




악질경찰에서 이선균은 뒷돈은 챙기고 비리는 눈 감는 쓰레기 같은 악질 경찰 조필호 역으로 영화에서 보여준 악역 중 가장 역대급으로 가장 나쁜 역할의 캐릭터라고 하네요. 이 영화에서 이선균의 악역 연기를 어떻게 표현할지 기대 됩니다.


기생충 이선균

기생충은 감독 봉준호이며, 송강호, 이선균, 조여정, 최우식, 박소담, 장혜진 등이 출연하게 됩니다.

영화 기생충은 봉준호 감독의 2019년 신작으로 최고의 기대작으로 보고 있습니다.



기생충에서 기택(송강호)의 장남 기우(최우식)가 박사장(이선균)네 과외 선생 면접을 보러 가면서 시작되는 예기치 않은 사건을 따라가는 이야기라고 합니다.


배우 이선균은 유망 IT 기업의 사장 박동익을 연기하여, 조여정이 그의 아내 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킹메이커:선거판의 여우 이선균

킹메이커:선거판의 여우는 변성현 감독으로 설경구, 이선균 배우가 출연하는데요.

킹메이커:선거판의 여우 줄거리를 보면 1960-70년대를 배경으로 하여 대통령을 꿈꾸는 정치가와 그를 대통령으로 만들기 위해 선거판을 짜던 천재적인 전략가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입니다.



배우 이선균은 천재적인 전략으로 선거판을 뒤집으며 '선거의 귀재'로 불렸던 한 남자로서 유망 정치인을 대통령으로 만들기 위해 천재적인 판을 짜는 킹메이커 캐릭터를 연기하게 됩니다.

설경구는 독재 정권에 맞서 민주주의를 열망하며 대통령을 꿈꾸는 정치인으로 연기를 하게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