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프리즈너 이민영 배윤경 이현균 등장인물, 왜그래 풍상씨 후속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이민영, 배윤경, 이현균 교도소 의료과 등장인물, 왜그래 풍상씨 후속 수목드라마

KBS 새 수목드라마가 왜그래 풍상씨 종영 후속으로  '닥터 프리즈너' 수목드라마가 방송되며 태강그룹의 등장인물인 이민영, 이현균, 배윤경 등장인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교도소 등장인물

이민영(복혜수 역) - 교도소 의료과 약제실 약사

이현균(함길선 역) - 교도소 의료과 직원

배윤경(정세진 역) - 교도소 의료과 간호사





닥터 프리즈너 이민영(복혜수 역)

이민영은 서서울 교도소 의료과 약제실 약사 복혜수 역으로 복혜수는 무서운 재소자들과도 유일하게 맞장을 뜰 수 있는 빼어난 미모 속에 감춰진 걸크러시 캐릭터입니다.



복혜수(이민영)는 약사로서 자신이 맡은 소임을 다하면서도 수감된 여자 재소자들의 사연에 귀 기울여주는 친구이자 언니, 든든한 동생 역할까지 도맡아 하면서 교도소 직원들뿐만 아니라 재소자들에게도 인기와 신망이 두터운 인물입니다.




닥터 프리즈너 배윤경(정세진 역)

닥터 프리즈너에서 배윤경은 교도소 의료과의 간호사인 '정세진 역'으로 의료과 간호사로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하며 현장 분위기 메이커를 담당할 예정이다.



닥터 프리즈너 이현균(함길선 역)

닥터 프리즈너에서 이현균은 교도소의 의료과 직원인 함긴선 역으로 활약을 하게 됩니다.



'왜그래 풍상씨 후속' 수목드라마로 3월 20일 밤 10시에 방송하는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에서 교도소 의료과 직원들인 이민영(복혜수), 이현균(함길선), 배윤경(정세진) 배우들의 활약과 연기가 기대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