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진영 나이 키 예명 성격 이상형 고향,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JYP엔터테인먼트

갓세븐 진영 나이 키 예명 성격 이상형 고향,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JYP엔터테인먼트

TvN에서 3월 11일 월요일 밤 9시30분에 첫 방송을 시작하는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신체가 닿는 순간 상대방이 감추고 있는 비밀을 읽어내는 능력을 가진 이안(갓세븐 진영) '사이코메트리' 초능력을 가진 그녀석인 이안 역인 주인공으로 갓세븐 진영 출연합니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이안이 바로 그녀석으로 사람의 마음을 읽어내는 능력을 갖고 있어서 윤재인(신예은)과 함께 사건사고들을 해결하면서 마음을 치료하고 성장하면서 로맨틱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갓진영 본명 나이 키 고향 드라마

진영 본명 박진영으로 직업은 가수 탤런트로 고향이 경남 창원 진해이며, 1994년생 나이 25세, 키 178cm, 학력은 호원대학교 연극과를 졸업, 2012년 KBS 드라마 '드림하이 2'로 배우로 데뷔하였고, 소속 7인조 보이그룹 GOT7의 멤버이며 팀에서는 서브보컬과 비주얼를 맡고 있으며, GOT7 유닛 그룹인 JJ Project에서 랩을 맡았으며 소속사는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갓진영 배우, 가수 데뷔

갓세븐 진영은 2012년 1월 30일 KBS 드라마 '드림하이 2'에서 정의봉 역으로 배우로 먼저 데뷔하였답니다. 그리고 같은 해 2012년 5월 JJ Project 미니 앨범 1집 Bounce 가수로 데뷔하였고, 1년 반의 공백기를 거쳐 2014년 1월 GOT7 미니 앨범 1집 Got it?로 그룹멤버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갓세븐 진영 예명 주니어

갓세븐 진영의 예명은 '사랑하는 은동아' 출연 이후에 예명을 Jr에서 '주니어'로 바꾸고 영어 철자도 'Junior'로 바꾸었으며, 2016년 8월에 예명을 쓰지 않고 진영으로 변경하여 본명으로 활동을 하였습니다. JJ Project 시절에는 팀에서도 JYP 내에서도 막내였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작은 진영이'라고 불렀다.




진영 성격 책 이상형

진영의 성격을 보면 생각이 깊고 차분한 편이며 책을 많이 읽으며 참 예의바르고 다정다감한 성격이라고 하네요. 진영은 한 인터뷰에서 이상형에 대하여 언급하였는데 성형을 해도 좋은데 진영이 보기에 자연스러운 얼굴로 이목구비가 뚜렷하며 눈이 큰면 좋겠다고 하였답니다.



갓세븐 진영 드라마/영화 출연

2012년 KBS 2TV 드림하이 2

2013년 MBC 남자가 사랑할 때

2015년 웹드라마 드림나이트, JTBC 사랑하는 은동아

2016년 영화 ‘눈발’ SBS 푸른 바다의 전설

2017년 JTBC 웹드라마 - 마술학교

2019년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 이안 역




가수겸 배우인 '갓세븐 진영'은 그동안 조연으로 출연하였으며, 이번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주인공인 초능력을 가진 사이코메트리 이안으로 출연하는 진영의 연기가 기대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