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권 본명 나이 성형 군대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인스타그램

김권 본명 나이 성형 군대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인스타그램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 배우 김권은 나이 31세의 강성모 역으로 특수수사본부 검사이며 속을 알 수 없는 키다리 아저씨로 갓세븐 진영과 함께 출연합니다.



드라마에서 '강성모 역 김권'은 어린시절 고아원에서 이안(진영)과 함께 성장하였고, 극에서 강성모는 11년 전 아파트 사고 이후 검사가 되어 특수수사본부에서 일하게 되었고, 정의를 수호하기 위해서도 돈을 잘 벌기 위해서가 아니라 오로지 11년 전의 진실을 밝혀내기 위해서 검사가 된 인물입니다.




배우 김권의 본명 김건우이고, 1989년생으로 나이 30세로, 키는 183cm, 동국대학교 연극학부에서 공부, 소속사 원앤원스타즈 소속입니다.


김권의 성형의혹이 있는데 과거 사진을 보면 눈매가 뚜렷하고 이목구비가 뚜렷하것이 특별히 성형에 대한 것을 찾아 보기 어렵네요.



김권은 아레나, 보그, 에스콰이어 모델로 활동하였으며, 2010 S/S 서울 컬렉션 디자이너 장광효 메인 모델로 활동하였고, 이후 2011년 MBC 드라마 '나도, 꽃!'으로 배우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김권의 드라마 출연은 영광의 재인, 가시꽃, 밀회, 불꽃 속으로, 사랑만 할래, 풍문으로 들었소, 공항 가는 길(2016), 보이스, 맨홀 - 이상한 나라의 필, 마녀의 법정, 같이 살래요(2018),에 출연하였고 이번에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검사로 출연합니다.




특히 드라마 '불꽃속으로'에서 김권은 몸과 정신을 불사르는 연기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었고 방송된 4회 방송에서는 탈영하다 붙잡힌 박태형(김권)과 신대철(윤홍빈)의 이야기가 방영되었으며 아역으로 출연하였습니다.



김권의 출연 영화는 마이 라띠마(2013), 명왕성(2013), 응징자(2013), 순정(2016)에서 영일 역을 출연하였는데 영화 보다는 드라마 위주로 출연하였네요.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김권, 갓세븐 진영과의 명품연기가 기대되네요.  3월 11일 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하는데 본방 사수 해야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