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의수 모델 나이 키 몸매 소속사 인스타그램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장의수 모델 나이 키 몸매 소속사 인스타그램,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드라마에 모델 출신 배우 장의수는 특수수사본부 경위인 이승용 역으로 출연합니다.



모델 출신 배우 장의수는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20대 후반의 이승용이며 특수수사본부 경위 역으로 사회를 정의롭게 구현하고 국민의 재산을 지키는 투철한 사명감과 신념은 자소서에나 쓰는 멘트라는 걸 몸소 보여주는 허당 뺀질이 경찰이며 범인이 누구인지는 몰라도 어디에 줄을 서야하는 지는 귀신같이 안는 인물입니다.




모델 장의수는 모델 출신 배우로 1990년생으로 나이 30세이며, 키는 186cm로 큰 키를 갖고 있네요. 학력은 국제대학교 모델연기학과를 졸업하였고, 2008년 서울컬렉션 모델로 데뷔하여 소속사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였습니다.



장의수가 출연한 영화 2015년 연평해전에서 김면수 상병역으로 출연하여 이후 뷰티 인사이드, 2017년에 더 복서, 2018년 갓길로 달리는 코뿔소에 출연하였으며, 드라마는 2018년 MBC 배드파파에서 상철 역으로 데뷔하여 올래 2019년도에는 사이코메트리 그녁석에서 이승용 역인 특수수사본부 경찰로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인 tvN의 인생술집에서 알바생으로 출연하여 출연진에게 인기를 한몸에 받았습니다. 2017년도에는 연극 더 가이즈에도 출연하며 연기력을 키워왔습니다.



모델 출신이라 멋진 몸매와 키 등 황금비율의 몸매를 갖고 있는데, 이번 3월 11일 월요일 밤 9시 30분이 첫방송을 하는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 이승용 역으로 출연하는 장의수의 연기가 기대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