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의 송새벽 하지혜 아내 나이 차이 결혼 고향

드라마 빙의 송새벽 하지혜 아내 나이 차이 결혼 고향

OCN에서 3월 6일 첫 방송하는 드라마 '빙의'는 영이 맑은 불량 형사 강필성(송새벽)과 강한 영적 기운을 가지고 있는 영매인 홍서정(고준희)이 사람의 몸에 빙의해 범죄를 저지르는 사악한 영혼을 추적하는 스릴러 드라마 입니다. 이번에 빙의에서 강필성 역으로 출연하는 배우 송새벽에 대해 정리 해보려고 합니다.



배우 송새벽은 '드라마 빙의'에서 강력계 형사인 남자인 강필성 역으로서 불량스러운 외모와 거친 입담을 자랑하지만 형사로서 가장 중요한 능력인 '촉' 대단한 형사입니다.




드라마 빙의 송새벽 강필성 역

강필성(송새벽)은 도둑놈, 강도, 살인범은 하나도 무섭지 않은데, 강필성은 벌레와 귀신을 너무 무서워하고, 공포영화 한번 제대로 본 적도 없으며, 밤에 잘 때는 무서워서 환하게 불을 켜고 자며, 이것도 부족해서 TV까지 켜고 자는 그런 캐릭터입니다.



그러나 강필성(송새벽)은 남들과 조금 다른 특별한 영혼을 가졌는데 이것이 성격이 거칠긴 하지만 영혼이 너무 맑다는 것이 특별한 인물입니다. 그래서 영이 충만한 영매 홍서정(고준희)과 함께 사악한 영혼을 함께 처단하려고 합니다.




송새벽 나이 고향 데뷔

배우 송새벽은 1979년생으로 나이 40세이며, 키는 179cm이고, 고향이 전북 군산이며, 학력은 군산대학교 철학과를 졸업하였고, 1998년 연극 '피고지고 피고지고'로 데뷔하여 현재 소속사는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송새벽 영화 드라마 출연작품

송새벽은 드라마 보다은 영화에 더 많이 출연하였는데 드라마는 2018 나의 아저씨에서 박기훈 역으로 출연하였고, 이번에 빙의에서 영혼이 맑은 강력계 형사 강필성 역으로 출연하게 됩니다.




배우 송새벽 출연 영를 보면 2005 고백, 2009  마더, 2010  평범한 날들, 부당거래, 방저전, 2011년 위험한 상견레, 2013년 조선미녀삼총사, 2014년 덕수리 5형제, 2015년 도리화가, 2018년 해피 투게더에 출연하였습니다.



송새벽 아내 하지혜 결혼 나이 차이

배우 송새벽 2010년 대학로 연극 무대에서 만난 연극배우 하지혜(1985년생 나이 35세, 2000년 잡지 '쎄씨' 표지모델로 데뷔) 와 2013년 11월에 결혼을 하였습니다.



아내 하지혜와 나이 차이는 5살 차이가 나고, 송새벽은 아내 하지혜와 오랜 연애 끝에 결혼의 하였으며, 길게 연애를 하였지만 여전히 지금의 아내를 사랑한다고 합니다.




3월 6일 밤 11시에 첫 방송하는 OCN 수목드라마 빙의에서 송새벽과 고준희가 함께 악을 처단하는 형사과 영매인 홍서정과 강필성의 열연이 기대가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