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빅이슈 최송현 아나운서 나이 몸매 집안 아버지 인스타그램

드라마 빅이슈 최송현 아나운서 나이 몸매 집안 아버지 인스타그램

3월 6일 첫 방송을 하는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에 출연하는 아나운서 출신 '최송현'은 한석주(주진모)의 아내 배민정 역으로 출연합니다.



드라마 '빅이슈'는 희망에 고문당하고, 악마에 저당 잡힌 세상에서 불편한 진실을 들추어내는, 첩보전을 방불케 하는 '파파라치 전쟁기'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이며, 빅이슈에서 배우 한예슬은 국내 최고 악명의 파파라치 매체 선데이 통신 편집장 지수현 역으로, 주진모는 지수현(한예슬)의 손을 잡고 파파라치 세계에서 사진기자인 한석주 역으로 출연합니다.




최송현은 드라마에서 알코올 중독 홈리스에서 파파라치 사진기자로 변화하는 한석주(주진모)의 아내 배민정 역으로 배민정(최송현)은 남편 한석주가 기자의 명예를 지키기 위해 자신과 딸 세은이를 희생시켰다고 생각하고, 나락에 떨어진 한석주를 매몰차게 떠나는 캐릴터 라고 합니다.



배우 최송현은 그동안 보여 왔던 밝고 쾌활한 이미지를 벗어나서, 빅이슈에서는 한석주 아내이지만 모성애와 슬픔을 동시에 가진 캐릭터로 연기변신을 하였다고 합니다.




아나운서 출신 배우 최송현은 1982년생으로 나이 37세이며, 학력은 연세대학교 신문방송학과 학사,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에서 공부하였고, 2006년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하였으며, 현재는 소속사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배우 최송현의 연화 출연은 2009 인사동 스캔들, 걸프렌즈, 2010 심야의 FM, 2012 영건 탐정사무소 등의 영화에 출연하였으며, 드라마는 2008년 식객에 첫 출연하여 2016 KBS2 공항 가는 길, 2017년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과 tvN 시카고 타자기에 출연한 이후 2년만에 드라마 빅이슈로 복귀하였습니다.




최송현은 나이와 다르게 어려보이며 몸매를 보면 스쿠버 다이빙을 많이 해서 그런지 늘씬한 몸매와 비키니 사진은 항상 건강미가 넘처 보이는데, 실제 최송현은 다이빙 관련 자격증이 25개나 된다고 하는데 여성으로서 대단하네요.



이번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에서 주진모의 아내 배민정역으로 2년만에 드라마에 복귀하는 최송현의 활약과 연기 변신모습이 기대가 됩니다. 3월 6일 첫 방송하는 드라미 빅인슈 본방사수 해야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