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의 뜻 등장인물 영매 길해연(금조), 고준희(홍서정) 예고편

드라마 빙의 뜻 등장인물 영매 길해연(금조), 고준희(홍서정), 예고편

3월 6일 첫 방송을 시작하는 '신의퀴즈 후속' 드라마 '빙의'영혼에 의해서 벌어지는 범죄 추적 드라마로 길해연(금조), 고준희 (홍서정) 배우가 영매로서 혼령을 받아 들이는 몸으로 혼, 귀신을 볼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영매의 인물과 빙의 뜻을 정리해봐습니다.



빙의 뜻?

빙의 뜻을 알아보면 종교적인면에서는 귀신들리다, 귀신에 씌었다라고 하여 다른 영(혼)이 사람에게 들어온 것을 말합니다.



정신의학적으로 보면 빙의 현상을 개인이 가지고 있는 또 다른 자아인 다중성격적인 증상으로 보며, 이것은 평소에 자제되어 있던 내재된 다른 인격이 표출되는 것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드라마 빙의 등장인물 영매 길해연(금조), 고준희(홍서정)

드라마 빙의 등장인물 출연배우 중 길해연과 고준희는 영매로서 나오는데요. 배우 길해연은 엄마 영매 금조 역으로 출연하며, 홍서정의 엄마로서 뛰어난 영적 능력을 가진 영매 입니다.


금조는 강령술의 일인자 이며, 딸 서정이 자신 처럼 같은 운명을 겪을 것을 걱정하고 두려워하여 홍서정이 어렸을 때 그녀에게서 멀리 떨어져 살게 합니다.



배우 고준희는 빙의 드라마에서 주인공으로 엄마의 피를 물려받아 영을 받을 들일 수 있는 강한 영매를 갖고 있습니다.



서정은 강한 영적 기운을 갖고 태어났기 때문에 자신도 모르게 귀신을 볼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으며, 영적 능력을 숨기도 싶어도 숨길 수 없어서 평범하게 사는것이 쉽지 않습니다.



영적인 기운을 강하게 갖고 있는 서정은 우연한 사건으로 강필성을 만나게 되고 필성이 유난히 맑은 영혼을 갖고 있음을 알게되며, 자신처럼 영적 기운을 갖고 있는 필성에게 마음이 가게 됩니다.


이렇게 강필성 역과 홍서정 역으로 출연하는 배우 송새벽과 고준희의 멋진 호흡은 '드라마 빙의'에서 어떻게 보여지는지 기대가됩니다. OCN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드라마 빙의 3월 6일 화요일 밤 11시부터 시작하는데 본방사수 하고 해야 겠어요.


드라마 빙의 예고편

[동영상 출처 : OCN 빙의 홈페이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