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빙의 몇부작 인물관계도 줄거리 등장인물 상동경찰서 영매모녀, 신의퀴즈 리부트 후속

드라마 빙의 몇부작 인물관계도 줄거리 등장인물 상동경찰서 영매모녀, 신의퀴즈 리부트 후속

OCN에서 '신의퀴즈 리부트 후속' 3월 6일 11시 첫 방송하는 새 수목드라마 '빙의'의 인물관계도에는 영적으로 서로가 얽힌 강필성(송새벽)과 홍서정(고준희)을 중심으로,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과 의문의 인물들을 궁금하게 합니다.



드라마 빙의 몇부작 드라마인지?

빙의 드라마가 몇부작으로 제작되었는지 알마보면, 총 16부작으로 매주 수,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됩니다.



드라마 빙의 인물관계도 줄거리는?

드라마 빙의 주요 인물관계도에서 보면 가족, 친구, 애정, 갈등 관계로 이야기가 전개 될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먼저 강력계 형사인 강필성(송새벽)과 영매 홍서정(고준희)의 관계로 영이 맑은 불량 형사 필성과 영이 강한 영매 서정의 접합점 하나 없을 것 같은 두 사람이 영적으로 얽혀 서로 티격태격하며 썸을 만들 것으로 보입니다.



영적인 소재로 특별한 로맨스에 기대가 높으며, 서정이 소환한 김낙천(장혁진) 형사가 필성에게 빙의가 되는것 같은 암시를 주고 있습니다.


드라마 빙의에서 연쇄살인마 황대두(원현준)는 20년 전 김낙천 형사에게 검거돼 사형이 됐으며, 김낙천(장혁진) 형사 역시 누군가에게 살해 당해 사망하였으며 이들 둘다는 현실에는 존재하지 않는 사람들입니다.



드라마 빙의에서 이들 두 사람은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끝나지 않은 영적인 악연임을 보여주고 있으며, 여기에 강필성은 20년 전 연쇄살인과 동일한 시그니처를 발견하고, 빙의를 통해 사건에 접근하려고 합니다.


빙의 드라마 상동경찰서 강력계 형사들을 영이맑은 불량형사인 강필성(송새벽), 보면 잔소리 폭발이어도 팀원들을 아끼는 유반장(이원종), 필성의 동기이자 단순무식한 형사 최남현(박진우), 열정과 패기가 가득한 막내 형사 김준형(권혁현)까지 연일 벌어지고 있는 살인사건을 강필성 형사와 함께 조사하며 쫀득하게 호흡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영매 모녀인 홍서정(고준희)과 금조(길해연)를 보면 서정엄마는 딸 서정은 자신과 같은 운명은 안 된다며 멀리 떠나보낸 금조와 그런 엄마가 밉게만 생각하고 있는데, 이렇 상황이 서정은 궁금하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서정은 이런 여러가지 상황이 궁금하며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드라마 빙의 TF그룹, 외과의사, 조직보스의 인물?

인물관계도에서 등장인물중 TF그룹의 상무인 오수혁(연정훈), 외과의사인 선양우(조한선), 조직 보스인 장춘섭(박상민)의 존재감은 궁금합니다.




이들 오수혁, 선양우, 장춘섭의 3사람은 강필성과 홍서정의 삶을 뒤흔들것으로 보이며, TF그룹 상무 오수혁과 두얼굴을 가지고 있으며 비밀을 숨기고 있는 외과 의사 선양우, 장춘섭은 오수혁의 밑에서 궂은일을 처리해 주며 이권을 챙기고 있습니다.



빙의 드라마에서 이들 세 사람이 필성, 서정과 얽희며 일어나는 일들도 또한 드라마를 흥미있고 잼있게 만들어 줍니다.



빙의 드라마의 등장인물의 인물관계도를 보면 탄탄하면서 연기파 배우들로 라인업이 되었으며, 빙의 출연배우로 연정훈, 조한선, 박상민, 이원종, 박진우, 권혁현, 길해연, 장혁진, 원현준이 출연하고, 빙의 드라마에서 중심에선 송새벽, 고준희 배우의 연기 호흡이 기대가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