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무 아내 김윤지 김진태 사위 본명 나이 키 직업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김기무 아내 김윤지 김진태 사위 본명 나이 키 직업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3월 11일 방송하는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 갓세븐 박진영, 신예은, 김권, 김다솜과 함께 배우 김기무가 출연합니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신체가 닿는 순간 상대방의 비밀을 읽을 수 있는 사이코메트리 소년 이안(갓세븐 진영)과 목숨을 걸고 자신의 비밀을 감추고 싶은 소녀 윤재인(신예은 )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로맨틱 코믹스런 드라마입니다.



배우 김기무

본명 : 김대원

직업 : 연극배우, 영화배우

나이 : 1978년생 나이41세

키    : 179cm

아내 : 김윤지(직업 : 뮤지컬배우)

학력 :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졸업

소속사 :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배우 김기무는 주인공 이안(갓세븐)과 윤재인(신예은)이 공부하고 있는 청도고등학교 선생님인 홍정수 역으로 출연합니다.



홍정수(김기무)선생님은 학생들의 친구가 되려고 노력하지만, 외면 받고 만만하게 여겨지는 선생님으로 연기하게 되는데 지금까지 배우 김기무가 맡은 배역과는 사뭇 다른 배역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배우 김기무 야구선구로 활동하였는데, 고교야구 당시 손지환, 신명철과 함께 어깨를 나란히 했던 야구선수로 내야수를 맡았으며, 2001년 프로야구 선수로입단(한화이글스) 하였으나 이후 2년 만에 야구선수를 그만두고 연기자로 전업을 하였습니다. 



김기무 배우의 아내인 부인 김윤지도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었으며 김윤지의 아버지는 성우이자 배우로  유명한 김진태 배우의 사위 입니다.



배우 김기무는 2014년 영화 형제를 위하여에서 우럭 역으로 배우에 데뷔하게 되었고 이후 영화 2016년 검사외전, 2018년에 오목소녀, 탐정:리턴즈에 출였하였으며, 드라마는 2014년 tvN 삼총사 구대관 역으로 출연하여 일리 있는 사랑, 디데이, tvN 피리부는 사니이, OCN 뱀파이어팀장, jtbc 힘센여자 도봉순, mbc 파수꾼, kbs2 마녀의 법정, tvN 슬리로운 감빵생활(2017), 크로스, mbc 검법남녀(2018), 그리로 이번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선생님 홍정수로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배우 김기무는 힘쎈여자 도봉순, 슬기로운 감빵생활, 검법남녀, 제3의 매력 등에서 다양한 배역을 소화해 냈으며, 그동안의 형사, 조폭 같은 악역 등으로 작품에서 독특한 배역을 소화 했는데, 이번에는 선생님이라는 캐릭터로 시청자와 만나게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