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민 영화 미스터 주 비스트 남산의 부장들 줄거리

이성민 영화 미스터 주, 비스트, 남산의 부장들 줄거리

대형 배우들 한 데 모인 히트작에 그의 이름이 없으면 이상할 정도로 작은 역으로 출연할지라도 작품 속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배우 이성민은 총 3편의 차기작으로 관객을 찾을 예정이다.



이성민 미스터 주

미스터 주는 감독은 김태윤이며, 이성민, 배정남, 갈소원, 김서형이 출연합니다.

미스터 주(가제)는 말하는 동물이 나오는 영화이며, 동물과 소통이 가능한 인물을 연기하는 배우 이성민으로 '미스터 주'로 연기하게 되며, 영화에서 동물연기로 배정남이 맡았으며 미우새에서 영화 촬영하고 함께 식사하는 방송이 되기도 했습니다.




배우 이성민은 영화에서 고속 승진을 앞둔 국가 정보국 에이스 주태주로 중국 특사 판다의 경호를 맡던 중 갑작스러운 사고를 당하고 동물과 소통할 수 있는 능력을 지니게 된됩니다. 그가 군견 알리와 함께 테러 조직을 뒤쫓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신선한 소재와 어우러진 이성민의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를 기대해볼 만한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성민 비스트

비스트는 감독 이정호와 함께 이성민, 유재명, 전혜진, 최다니엘 배우가 출연한 영화입니다.

비스트(가제)의 영화에서는 대한민국을 뒤흔든 살인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팽팽히 맞선 두 형사의 격돌을 그린 범죄 영화이며, 극에서 이성민은 정한수 형사 역을 맡아 연기하며, 한민태 형사 역을 맡은 유재명과 신경전을 벌이며 연기하게 됩니다.




이성민과 유재명 이 두 배우와 함께 정한수의 정보원 춘배 역을 전혜진이, 한수를 친형처럼 믿고 따르는 후배 형사 종찬 역으로 최다니엘이 연기하게 됩니다.



이성민 남산의 부장들

남산의 부장들은 우민호 감독의 신작이며, 이병헌, 곽도원, 이희준, 김소진, 그리고 이성민 배우가 함께 출하며 기대가 되는 화제의 영화라고 합니다.




남산의 부장들 영화는 1970년대 정치공작을 주도하며 시대를 풍미한 중앙정보부 부장들의 행적과 이면을 재조명해 화제를 모은 동명의 책을 원작으로 삼은 영화입니다. 이 영화에서 이성민은 당대 대한민국 최고 권력자 박통 역을 맡아 연기하게 되는데 기대가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