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원작 등장인물 주지훈(강곤) 진세연(신소영) 김강우(조세황) 김유리(한유나) 줄거리

아이템 원작 등장인물 주지훈(강곤), 진세연(신소영), 김강우(조세황), 김유리(한유나) 줄거리

2월 11일(월) 첫 방송을 시작하는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아이템'은 꼴통검사 주지훈(강곤 역)과 프로파일러 진세연(신소영 역)특별한 초능력을 가진 '아이템'을 차지하려는 인간들의 욕망 속에 숨겨진 음모와 비밀을 파헤치는 판타지 블록버스터 드라마입니다.



주지훈과 진세연이 7년 만에 TV브라운관에서 다시 만나 연기로 호흡을 맞추게 되며, 아이템을 둘러싼 사건을 추적하면서 막강한 수사 파트너로 활약합니다.




또한 악역으로 배우 김강우가 조세황 역으로 기업의 회장으로 아이템을 차지하기 위해 검사와 맞서게 됩니다.


아이템 등장인물 관계도, 줄거리


'아이템'의 원작은 카카오페이지에서 인기리에 연재중인 동명의 웹툰이 원작으로 정이도 작가와 김성욱 PD가 함께 합니다.




주지훈(강곤 역)

'강곤'은 서울중앙지검 형사 3부 검사이며, 절대 권력에게 모두가 고개 숙일 때 묵묵히 검사 선서를 읊어주는 일명 '꼴통 검사'이지만 정의롭고 뜨거운 가슴을 가진 인물입니다.


언뜻 보면 부잣집 도련님처럼 보이지만 유약함이 느껴지지 않고  부드러움 속의 강인함이 강렬하게 느껴지는 인물입니다.


목숨보다 소중히 여기는 조카 '다인'을 구하기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걸고 아이템을 둘러싼 음모와 비밀 속으로  깊숙이 뛰어들게 됩니다.



진세연(신소영 역)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 프로파일러이며, 대한민국 최악의 참사에서 엄마를 잃은 뒤 범인의 마음과 행동을 읽는 길을 택한 프로파일러가 되었습니다.


가녀린 모습과는 달리 끔찍한 범죄 현장에서도 눈 하나 깜짝하지 않는 냉정한 판단력과 뛰어난 능력을 갖춘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의 프로파일러입니다.


'강곤'검사와 함께 초능력을 가진 물건들을 둘러싼 음모를 파헤치게 됩니다.




김강우(조세황 역)

화원그룹 회장으로서 차세대 젊은 기업인이자 절대악 소시오패스입니다. '아이템'의 존재를 알게 되면서 수단을 가리지 않은 채 장난감처럼 아이템을 수집에 참여 합니다.


젊은 3세대 경영인으로 한국의 '앨런 머스크'라는 평가를 받으며 기업의 혁신을 꾀하는 진취적인 젊은 오너이지만 동시에 그는 소시오패스입니다.



김유리(한유나 역)

'한유나' 서울중앙지검 형사7부 검사로 아버지를 위해 조세황의 끄나풀이 된 검사입니다.

한유나(김유리)도 진실을 찾고 세상이 바로 세워지는 것을 돕는 검사가 되길 원하는 검사입니다.


정의로운 검사를 꿈꾸며 동기 검사인 '강곤'을 돕지만 숨겨진 과거의 비밀을 알게 되면서 가족을 지키기 위해 결국 악역인 '조세황'에게 복종하게 됩니다.



2월 11일 MBC 월화드라마로 새롭게 시작하는데, 주지훈(강곤), 진세영(신소영), 김강우(조세황) 출연하는 '아이템' 드라마가 기대 됩니다.


'드라마 아이템 대본리딩 현장'

[영상 : imbc.com 아이템 홈페이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