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여러분 임지현 나이 예명 해오라, 하나뿐인 내편, 너목보6

국민여러분 임지현 나이 예명 해오라, 하나뿐인 내편, 너목보6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유이의 절친인 유진 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신예 배우 임지현이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 출연한다고 합니다.



신예배우 임지현은 1991년생으로 나이 28세이며, 예명 해오라, 학력은 명지전문대학 실용음악과에서 공부하였고, 2015년 영화 '장수상회' 최양 역으로 데뷔하여 차근차근 연기력을 쌓아가고 있으며 소속사는 제이와이드컴퍼니입니다.




임지현은 해오라 예명은 해오라비라는 난초 이름으로 '꿈에서도 당신을 보고 싶다'라는 꽃말이 좋아서 예명으로 정했다고 합니다.



임지현은 가수로서 2008년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 OST, 2009년 KBS 드라마 '천하무적 이평강' OST에 참여하였고, 2011년 5월에 디지털 싱글 'Love Love Love' 를 발매하여 정식으로 가수를 데뷔하였습니다. 너목보6에 참가하여 가창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배우 임지현의 연기활동은 영화 '장수상회(2015)'로 데뷔하여,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2018), 마더, 황금빛 내 인생, 캐리어를 끄는 여자, 별난 가족, 그녀는 예뻤다, 두번째 스무살에 출연하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2018년 9월부터 주말드라마로 하나뿐인 내편에서 유이의 절친인 유진 역(임지현)으로 출연하고 있으며,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 후속으로 방영되는 2019년 새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에 출연하여 배우로서 어떤 연기를 보여 줄지 기대가 됩니다.


'국민여러분' 월화드라마는 얼떨결에 경찰과 결혼한 사기꾼이 원치 않는 사건에 휘말리고 국회의원에 출마하며 벌어지는 코믹 범죄 드라마라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