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뿐인 내편 나혜미 에릭 결혼 본명 나이 차이 시청률

'하나뿐인 내편' 나혜미 에릭 결혼 본명 나이 차이 시청률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 대한 시청률이 대단한데요. 오늘은 '하나뿐이 내편'에서 감초역할을 하고 있는 배우 나혜미에 대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나혜미는 하나뿐인 내편에서 김미란 역으로 김동철, 소양자의 둘째딸로 김도란의 동생이며 철 없고 단순 무식 하지만 착하지만 욱하면 눈에 뵈는 게 없는 성격을 갖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김미란(나혜미)는 아나운서 시험에 늘 떨어지고, 취중생으로 있다가 치과의사인 장고래랑 결혼하여 시어머니와 함께 생활하고 있는데 서러움을 많이 받고 있기도 합니다.



배우 나혜미은 1991년생으로 나이 28세이며, 키는 170cm이고,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하였고, 2001년 영화 '수취인불명'으로 데뷔하여 가수 에릭과 결혼하였고 소속사는 블룸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가수 에릭은 본명 문정혁으로 1979년생 나이 40세이며, 그룹 신화 소속으로 1998년 신화 정규 앨범 '해결사'로 데뷔하였 가수 및 배우로 활동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신화컴퍼니, 티오피 미디어 소속으로 활도하고 있습니다.




나혜미와 에릭의 결혼까지 몇차례의 열애설에 대한 부인을 하였는데, 2014년 당시 나혜미는 배우로서 거의 알려지지 않은 상황이여서 노이즈 마케팅이 아니냐는 비판 설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2017년 2월에 또다시 에릭과 나혜미의 열애설이 알려지게 되었으나 이번에는 에릭소속사에서 열애설을 인정하고 2017년 7월 결혼 계획을 공식발표하였습니다.



나혜미의 영화 출연은 2001 '수취인불명' 은옥 역, 2018 '치즈인더트랩' 다영 역, 2018 '하나식당' 정세희 역으로 출연하였습니다.




드라마는 2006 MBC '베스트극장 - 잘 지내나요 청춘' 애량 역, '오버 더 레인보우' 권지혜 역, '거침없이 하이킥!' 나혜미 역, 2013 KBS1 '사랑은 노래를 타고' 정혜영 역, 2017 SBS '엽기적인 그녀' 보영 역으로 출연하였습니다.



현재 나혜미가 출연하고 있는 '하나뿐인 내편' 잘보고 있으며 주말마다 시청률을 갱신하고 있는데 그 인기가 대단하네요. 저도 매주 토일 주말에 본방 사수하고 있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