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리갈하이 뜻 원작 진구(고태림), 서은수(서재인) 등장인물과 줄거리?

jtbc 리갈하이 진구(고태림), 서은수(서재인) 등장인물과 줄거리 일본드라마 원작?

JTBC sky 캐슬 후속작으로 2월 8일 금요일 11시에 '리갈하이' 드라마가 첫 방송을 시작 하였습니다. 리갈하이의 주연으로 서은수, 진구가 연기 변신 또한 주목 받고 있습니다.



주요 출연배우로 진구(고태림 역), 서은수(서재인 역), 윤박(강기석 역), 채정안(민주경 역), 이순재(구세중 역), 정상훈(윤상구 역)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리갈하이 원작은 일본 후지TV에서 2012년 4월 ~6월, 2013년 10월 12월 동안 시즌1,2를 방영하여 흥행에 성공한 드라마로 독설 변호사와 주변인물을 그린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리갈하이뜻

리갈하이는 영어로 Legal high로‘리갈(법률) 하이(높다)를 합성어로 법조계에서는 최고가 되겠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리갈하이 인물관계도



이번에 jtbc 리갈하이 줄거리를 보면 승률 100%의 돈을 위해 일하는 괴물 변호사 진구(고태림 역)과 사법연수원 최하위 성적이지만 정의감은 최상위인 신참 변호사 서은수(서재인 역)가 주변 인물들과의 갈등, 성숙, 정의 등으로 살아가는 변호사로서 달라도 너무 다른 고태림과 서재인 변호사의 유쾌하면서 살벌한 법조 코믹드라마라고 합니다.



등장인물과 줄거리

진구(고태림 변호사)

고졸 출신으로 가출 3년만에 사법고시 합력하여 승소율 100% 괴물 변태 변호사로 일명 괴태 변호사로 불리며 오로지 돈을 위해 일한다는 신념으로 자신과 돈이 곧 정의라고 믿는 고태림 변호사입니다.



서은수(서재인 변호사)

사법시험 턱걸이에 연수원은 최하위 성적으로 수료하지만 정의감이 넘치고 인간이 만든 법보다 더 중요한 것은 양심이라고 생각하는 이상주의를 갖고 있는 신임 서재인 변호사로 고태림 변호사에게는 주눅 들지 않는 반전을 보여줍니다.



윤박(강기석 변호사)

고태림 변호사를 스승으로 모시며 이기는 법을 배운 고태림 변호사의 수제자라고 할 수 있으며  B&G 로펌의 에이스 변호사에서 근무하며 제가가 스승을 이길려고 하는 라이벌 변호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채정안(민주경 변호사)

이성적인 설득에 능하고 차분한 인간미도 겸비한 여성 변호사로 여신급의 미모에 교양과 품격이 넘쳐 보이지만 가끔은 무지막지한 막말을 쏟아내는 B&G 로펌의 브레인 변호사로서 미스터리한 캐릭터입니다.




정상훈(윤상구 변호사)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고태림 변호사를 이기고 싶어 하는 인물로 야망은 강하고 허세가 있는 B&G 로펌의 시니어 변호사입니다.



이순재(구세중 역)

고태림이 B&G를 떠나 나 홀로 사무소를 열었을 때부터 고태림 법률사무소 사무장이자 집사가 되었습니다. 고태림 법률사무소의 사무원, 조경사, 요리사, 자산관리인, 건강관리 겸 가사 관리사까지 모든 것을 다 할 수 있는 만능맨의 캐릭터입니다.



sky 캐슬 후속 작인 jtbc 금토 드라마 '리갈하이'는 우리의 현실을 반영한 리얼한 에피소드를 보여주며 또한 변호사를 주제로한 유쾌하면서 코믹하여 우리에게 웃음을 주는 드라마로 진구(고태림 역), 서은수(서재인 역), 윤박(강기석 역), 채정안(민주경 역), 이순재(구세중 역), 정상훈(윤상구 역) 배우들의 변신하는 연기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2월 8일 금요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토요일 밤 11시에 jtbc 리갈하이 본방 사수 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