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6 유발이 강유현 나이 본명 더 보이스 미카와 듀엣 공연 코요태 지목

너목보6 유발이 강유현 나이 본명 미카와 듀엣 더 보이스 공연 이력 코요태 지목

2월 8일 방송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6(너목보6)'에서는 데뷔 20주년을 맞이하여 코요태(김종민, 빽가, 신지)가 음치 찾기에 재도전 하였습니다.



너목보6에서 1라운드에서 코요태는 비주얼만 보고 실력자와 음치 색출에 도전하여 출연자 2번을 음치로 선택하였습니다.




출연자 2번의 미스터리 싱어는 직접 피아노 연주를 하며 유창한게 불어로 노래를 열창하였는데, 그의 정체는 싱어송라이터 '유발이'이로 활동하고 있는 '강유현'이였다고 합니다.



유발이(본명 강유현, UBARE)은 가수, 키보디스트이며, 1988생으로 나이 31세로 소속그룹은 유발이의 소풍, 흠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2010년 유발이의 소풍 1집 앨범 '유발이의 소풍'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문라이트 퍼플 플레이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강유현은 프랑스에서 유학 중 공연을 많이 했으며, '더 보이스'라는 프로그램에 아시아인 최초로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더보이스에서 영국의 유명 팝아티스트 '미카'가 무대에 나와서 즉흥적으로 같이 듀엣 공연을 하기도 했다고 하며 유발이(강유현)의 화려한 이력을 밝혀자 다들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