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그래 풍상씨 인물관계도 전혜빈(이정상) 쌍둥이 언니 나이 이준기 열애설 몸매 성형

왜그래 풍상씨 인물관계도 전혜빈(이정상) 쌍둥이 언니 나이 이준기 열애설 몸매 성형

1월 9일 첫 방송을 시작한 KBS 2TV 수목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인물관계도에서 유준상(풍상씨)의 세 번째 등골 브레이커 전혜빈(이정상), 이시영(이화상)이 출연하는데, '왜그래 풍상씨'는 동생을 위해 바보로 살아온 중년남자 풍상씨와 등골 브레이커 동생들의 아드레날린 솟구치는 일상과 사건 사고를 통해 가족의 의미를 생각나게 하는 드라마라고 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에서 전혜빈은 이정상역으로 '풍상씨 5남매'중에서 셋번째인 이시영의 이화상 역의 쌍둥이 언니로 지적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인물이며 대학 병원 의사인 그녀는 자수성가한 인물로 풍상씨의 자랑이자 5남매 특급 에이스로 출연한 캐릭터입니다.




또한 이정상은 온 가족에게 틈만 나면 거침없이 '정신차려!'를 외치며 합리적인 논리력을 바탕으로 말문이 막히게 하며, 옳은 소리를 대놓고 잘해서 식구들에게 상처를 주기도하는 불같고 뜨거운 성격은 쌍둥이 동생 이화상(이시영)과 다른 성격으로 냉철하고 차가운 매력의 소유자의 캐릭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왜그래풍상씨 인물관계도




전혜빈 탤런트, 영화배우로 1983년생으로 나이 36세이며, 키는 165cm,  학력은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부, 2001년 단편 영화 '알아'의 주연으로 영화배우 첫 데뷔하였고, 같은해에 뮤지컬배우 활동하였습니다.



그리고 2002년 댄스 팝 음악 그룹 'LUV'의 구성원으로 러브 정규 앨범 'Story-Orange Girl'로 가수에 데뷔하여 활동하기도 하였는데, 같은 해 MBC 청춘시트콤 '논스톱3'배우로 데뷔하여 현재 소속사는 ARK엔터테인먼트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전혜빈은 최근 숫자녀 계숙자(2018), 라이프 온 마스(2018), follow 美 시즌9(2018), 정글의 법칙 in 남극(2018)에 출연하였습니다.



전해빈은 같은 드라마에 출연한 이준기와 1살차이로 2016년에 열애사실을 공개하였는데 공개후 4개월만에 결별소식이 전해졌으며, 결별이유는 서로 바쁜 스케줄로 자주 만나지 못하면서 자연스럽게 헤어지게 됬다고 하네요.



전해빈은 미목구비가 뚜렸하여 데뷔때 부터 인기가 많았는데 성형에 대해서 검색을 하는데 과거나 현재 모습이 크게 차이가 없는것 같해요 연예계 생활을 하면서 화장과 몸매관리를 잘하고 있는 배우라고 생각합니다.



'왜그래 풍상씨'가 요즘 높은 시청율을 유지하여 유준상, 전해빈, 이시영의 활약이 돋보이고 있습니다. 매주 수목드라마로 잼있게 보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