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회 연애의 맛 김보미 고주원 나이 차이 부산편 제주도 여행권 커플게임 누가 우승?

제20회 연애의 맛 김보미 고주원 나이 차이 부산편 제주도 여행권 커플게임

1월 31일 방송된 20회 TV조선 연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고주원 김보미 부산편이 방송되었는데요. 고주원은 드라마 촬영을 마치고 부산으로 내려갔습니다. 요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고주원은 1981년생 나이 39세이고, 김보미는 1992년생, 나이 28세로 11살의 나이 차이가 나네요.



부산 서면에서 영어 공부를 하고 있는 김보미를 만나기 위하여 영어학원을 수소문 끝에 영어학원 찾아 갔는데 갑자기 찾아온 고주원을 본 김보미는 깜짤 놀람 오빠 대박이라고 계속 말했어요.






첫 번째 만남을 인제 자작나무숲에서 산행 데이트를 하고 바다를 보고 회를 먹으며 쌍둥이 김보미 동생과 전화 통화까지 하였는데, 이번에 부산에서 두 번째 만남의 연애의 맛을 보여 주었습니다.





부산에서는 함께 길거리 음식을 먹고 라이브 카페에서 여러 커플과 함께 데이트하는데 사회자가 나타나 커플들의 게임을 시작하면서 김보미와 고주원은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 주었답니다.






손다닥 마주치기, 커플눈 오래동안 보기, 세번째로 '제주 여행권'이 달려 있는 '커플 게임'에 3명의 도전자가 참가하여 다른 한 커플은 결혼 2년차, 또 다른 커플은 3월 결혼예정 그리고 이제 막 만남을 시작한 고주원 김보미 커플에게는 약간 불리한 게임이였 답니다.





제주도 여행권을 걸려있는 커플 게임은 여성을 안고 앉았다 일어 나는 게임으로 다른 두 커플은 부담없이 자기 여성을 안고 자연스럽게 안고 앉았다 일어 섰다잘하고 있었는데 고주원과 김보미는 조금 힘들어 보이는 포즈로 게임이 시작하여 위태위태하는 장면에서 20회 방송이 끝나 과연 김보미 고주원 커플이 제주도 여행권을 획득할 수 있을지 21회를 기대하게 만들었습니다.






오늘 방송에는 연애의 맛 남성 출연자가 한자리에 모여 상태의 데이트를 함께 모니터링하면서 이야기를 나누었고 특히 고주원은 많이 부끄러워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오늘 연애의 맛'은 이필모 서수연 결혼 준비 함께 종편 시청률 4%를 기록하며 인기를 이여가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