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그래 풍상씨 인물관계도 이시영(이화상) 쌍둥이 동생 나이 결혼 남편 임신 집 공개

왜그래 풍상씨 인물관계도 이시영(이화상) 쌍둥이 동생 나이 결혼 남편 임신 집 공개

KBS 2TV 수목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에서 유준상(풍상씨)의 네번째 등골브레이커인 이화상역으로 이시영 배우가 출연하고 있는데 최근 젊은 새대처럼 자유 분망하고 멋을 내고 인터넷과 SNS를 즐기는 세대로 자유로운 영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왜그래풍상씨 인물관계도



쌍둥이 동생인 이시영은 이화상역으로 풍상씨의 등골 브레이커 4번째로 이화상 역은 시도때도 없이 셀카를 찍고 SNS에  올리는 휴대폰 중독자로 인터넷에서 만난 사람들을 친구로 사귀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화려하게 풀 세팅하기 위하여 돈을 벌면 사치해 연일 풍상씨의 혈압을 오르게 하며, 천방지축 매력을 뽐내며 집안을 들썩이게 하는 케릭터라고 합니다.






이화상은 쌍둥이 언니 이정상(전혜빈) 때문에 많은 것들을 포기해야만했다고 하여 쌍둥이 언니에 대한 자격지심과 열등감으로 똘똘 뭉쳐 있는 캐릭터로 정상이와 만나기만 하면 항상 불꽃 튀기고 살벌한 자매 케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시영 탤런트, 영화배우로 1982년생으로 나이 37세이며, 키는 169cm,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의상디자인학과, 2008년 슈퍼액션 드라마 '도시괴담 데자뷰 시즌3'데뷔하였고 KBS 바람의 나라로 얼굴이 알려지게 되었으며 현재 소속사는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입니다.





이시영은 2010년 11월 28일 2010 KBI(한국권투인협회) 전국생활체육복싱대회 '여자부 -50kg급'에서 우승하기도 하였는데, 예선전에서는 KO승, 결승에서는 판정승을 거뒀 우승을 하는 등 복싱을 취미가 아닌 선수수준으로 활동하기도 하였습니다.



최근활동을 보면 선을 넘는 녀석들(2018), 사생결단 로맨스(2018), 파수꾼(2017), 수상한 휴가(2016)에 출연하였습니다.



이시영은 남편 조승현 외식사업가로 이시영보다 9살 연상으로 46세로 결혼 5개월만에 아들을 출산하여 속도 위반의 논란이 있기도 하였습니다.




남편 조승현은 젊은 시절부터 외식사업을 시작하여 성공한 외식업계의 큰 사업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당시 이시영의 신혼집은 80평이상인 팬터하우스로 나혼자산다에 출연하여 깜짝 공개한 적도 있습니다.




최근 왜그래 풍상씨에서 상큼발랄 천방지축 요즘 젊은 이들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매주 수목드라마로 잼있게 보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