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부시게 몇부작 남주혁, 김혜자와 한지민 2인1역 등장인물 줄거리

눈이 부시게 몇부작 김혜자와 한지민 2인1역 남주혁 등장인물 줄거리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의 후속작으로 남주혁, 한지민과 김혜자 배우가 2인 1역으로 출연하는 '눈이 부시게'드라마가 월화드라마로 새롭게 시작합니다. 이 드라마는 총 12부작으로 방영합니다.



2월 11일 jtbc 새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는 김혜자, 한지민, 남주혁, 손호준이 출연하며 주어진 시간을 다 써보지도 못하고 잃어버린 여자 '김혜자(김혜자, 한지민)누구보다 찬란한 순간을 스스로 내던지고 무기력하게 삶을 살아가는 남자 이준하(남주혁)가 이야기를 이 끌어 갑니다.




'눈이 부시게'는 같은 시공간 속에 있지만 서로가 다른 시간을 살아가는 두 남녀의 시간 이탈 판타지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입니다.



jtbc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는 김혜자(노년 김혜자), 한지민(청년 김혜자), 남주혁(이준하)와 함께 손호준(혜자 오빠), 안내상(혜자 아빠), 이정은(혜자 엄마), 김희원, 김가은(이현주), 송상은(혜자 절친 윤상은), 김영옥 등의 배우가 함께 만들어 갑니다.



김혜자, 한지민 : 김혜자 역(2일 1역)

혜자는 맑고 명량한 젊은이로 아빠의 택시를 타고 가족과 바다로 놀러 갔다가 모래사장에서 우연희 '시계'를 줍게 되면서 그녀에게 뭔가 변화가 시작됩니다.



혜자는 지극히 평범한 하지만  한 가지 특별한 것은 또래 보다 조금 더 '나이가 들어 보인다'는 것이며, 이런 '노안'을 갖고 있다는 겁니다.



그러나 그녀는 시계바늘을 돌리면 시간을 되돌려주는 신비한 시계는 갖고 있어 시간을 조절할 수 있는 '시간 능력자'인 인물입니다.



남주현 : 이준하 역

이준하는 훤칠한 외모로 수트발 화면발까지 잘 받는 반인 반신급으로 신뢰감이 높아 보이는 언변과 취재할 땐 물불 가리는 안고 강직한 성품이 있어 졸업과 동시에 3사 언론사의 최종 면접만 남은 예비 언론고시 3관왕 인물입니다.


그러나 이준하는 중학교 때부터 모든 알바를 선점하면서 기자지망생 꿈을 향해 앞만 보고 내달리는 경주마 였는데 모든 것이 과거형이 되버려 무기력하게 삶을 사는 남자 입니다.



눈이 부시게 등장인물 관계도


드라마에서 엄마 느낌의 배우인 김혜자, 톡톡 튀며 맑은 이미지 한지민의 함께 만들어 가는 2인 1역의 12부작 '눈이 부시게' 드라마는 매주 월,화요일 밤 jtbc에서 2월 11일 부터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