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해치 몇부작 이필모 김갑수 정일우 고아라 이용석감독 김이영작가 대본리딩 현장

드라마 해치 몇부작, 이필모 김갑수 정일우 고아라 이용석감독 김이영작가 대본리딩 현장

SBS 새 월화드라마 '해치'가 이용석 감독과 김이영 작가의 의기투합으로 첫 2월 11일 밤 첫 방송이 되었는데 시작부터 시청률이 좋은것 같습니다. 드라마 해치가 몇부작인지 궁금할 수 잇는데 해치는 총 48부작으로 제작되어 방영됩니다.


[사진 출쳐 : SBS 해치 공식홈페이지]


SBS 일산제작센터 2층 대본 리딩실에는 정일우, 권율, 고아라, 박훈, 이경영, 김갑수, 이필모, 이경영 등 명품 배우들이 총집결하여 대본리딩 진행 하였습니다.



이날 대본 리딩실은 역대급 캐스팅에 걸맞게 배우들의 열연이 뿜어나는 에너지로 가득 찼다고 합니다.


[사진 출쳐 : SBS 해치 공식홈페이지]


리딩 현장에서는 배우들의 독보적 존재감과 강렬한 명대사, 긴장감 팽팽한 스토리는 숨 쉴 틈을 주지 않았다고 하네요.


[사진 출쳐 : SBS 해치 공식홈페이지]


리딩 현장에서 이용석 감독은 배우들과 함께 감정 표현의 섬세한면, 정확한 딕션, 발성 까지 배우들의 드라마에 대한 의견을 나누었습니다.



또한 이용석 감독은 '해치'의 각 캐릭터의 매력을 부각시키주었고, 배우들의 몰입이 높아 질 수 있도록 단역들의 대사까지 꼼꼼히 챙겨 주었습니다.


[동영상 출쳐 : SBS 해치 공식홈페이지]


2019년 2월 11일 첫 방송 시작한 SBS 월화드라마 '해치'는 배우들의 황금라인업을 구축하고 이용석 감독과 김이영 작사가 함께 만들어 가는 해치 드라마 리딩현장은 한마디로 뜨거운 열기를 보여 주었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