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멈추는 그때, 김현중 안지현 인교진 주연 나이 사건 복귀 등장인물

시간이 멈추는 그때, 김현중 안지현 인교진 주연 나이 사건 복귀 등장인물

"시간이 멈추는 그때" 드라마는 시간을 멈추는 능력을 가진 한 남자가 한 여자를 만나 삶의 의미를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시간이 멈추는 그때" 드라마는 김현중(나이 32), 안지현(나이 27), 인교진(나이 38), 임하룡(나이 65), 주석태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김현중은 2014년 드라마 "감격시대 : 투신의 탄생" 이후 "시간이 멈추는 그때 드라마"로 4년만에 복귀합니다.






배우 김현중은 1986년생으로 나이 32세로 키 182cm, 소속그룹 SS501, 소속사 키이스트 소속으로 가수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05년 SS501의 리더로 데뷔하며,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지후 선배역을 맡은 대중에게 많이 알려졌습니다.





배우 안지현은 1992년생으로 나이27세이며, 학력은 샌프란시스코 아트인스티튜트 순수미술을 공부하였고, 2010년 KBS2 드라마 "텍사스 안타"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쿰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배우 안지현은 김현중과 함께 극중 무늬만 건물주 김선아 역을 통해 신선한 에너지와 더불어 사랑스런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것이라고 합니다. 김선아(안지현)는 3층짜리 건물을 가지고 있는 건물주이지만 실상은 아버지 이름으로 남겨진 빚으로 인해 6년째 아르바이트로 삶을 살아가는 생계형 으로 힘겹지만 씩씩하게 살아가는 능동적 김선아의 캐릭터로, 배우 안지현과 김현중이 주인공으로 전개해가는 흥미로운 활약이 기대가 됩니다.



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는 10월 24일부터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하는데 우리모두 본방사수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