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그래 풍상씨 몇부작 인물관계도 시청률 유준상 가족 등장인물

왜그래 풍상씨 몇부작 인물관계도 시청률 유준상 가족 등장인물

KBS 2TV수목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줄거리 동생 등을 위하여 자신을 희생하고 살아온 중년남자 풍상씨와 등골 브레이커 동생들의 아드레날린 솟구치는 일상과 사건 사고를 통해 가족의 의미를 생각하게 하는 드라마 입니다. 오늘은 왜그래 풍상씨 몇부작 인물관계도 시청률에 대해저 정리 해려고 합니다.



현재 우리 주변에 가장으로서 풍상씨의 책임감을 볼 수 있는 가족이야기로 가슴 뭉클하게 만드는 이야기라 생각됩니다, 왜그래 풍상씨 인물관계도인 풍상 가족은 오지호(이진상), 전혜빈(이정상), 이시영(이화상), 이창엽(이외상)이 가족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왜그래 풍상씨 몇부작 시청률?

왜그래 풍상씨 몇부작지 봤더니 총 40부작으로 기획되었고, 최근 시청률을 보면 2월 13일 9%에서 2월 14일에는 14.8%로 높은 시청률을 보여주고 있네요.



왜그래 풍상씨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풍상씨의 가족을 보면 부부인 간분실(신동미), 이중이(김지영)딸이 있으며, 풍상씨 형재자매는 총 5남매로 첫째는 이풍상(유준상)이며, 둘째 이진상(오지호) 셋째와 넷째는 쌍둥이로 이정상(전해빈)과 이화상(이시영)이고, 막내 이외상(이창엽)으로 5남매로 드라마 실감나는 캐릭터입니다.



이풍상 역(47세) - 유준상

이풍상은 공업고등학교를 졸업하여 작은 카센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동생들을 위해서 자신의 가족 보다 동생을 먼저 생각하다 보니 아내로선 맘에 않드는 남편으로 본인 스스로 감당하기에는 너무나 벅찬 현실에 처한 입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진상 역(42세) - 오지호

이진상은 풍상씨에게 첫째동생으로 이름이 진상이는 말 그대로 진상짓만 골라하는 인물입니다. 형집에 얹혀살면서 세차일을 하고 있고, 뺀질뺀질 말도 안등고 말대꾸는 청산유수로 잘하는 신용불량자로 살아가는 인물 입니다.




이정상 역(35세) - 전혜빈

이정상은 이화상과 이란성 쌍둥이 중 언니며, 똑똑하고 논리적이며 냉정한 성격이으로 경우가 바르고 차가운 지만 매력을 갖고 있는 인물입니다. 옳은 소리를 잘해서 식구들에게 상처를 주기도 하지만, 대학병원 의사로 이풍상의 자랑거리이며 마음의 기둥입니다.



이화상 역(35세) - 이시영

이화상은 이정상과 이란성 쌍둥이 여동생이며, 노는거 좋아하고 돈은 막쓰는거라며 버는 족족 써버리며 사치를 하는 성격의 인물입니다. 자격지심과 열등의식을 있으며, 언니 정상이을 편애하는 풍상에게도 서운함을 갖고 있습니다.



이외상 역 (29세) - 이창엽

이외상은 운동선수로서 프로구단 입단을 앞두고 조직싸움에 휘말려 어깨를 다쳐 야구를 못하게 되는데, 그 이후에 폐인처럼 방황하다가 조직에 들어가 활동했던 인물입니다.

카센타에서 차수리 기술을 익히고 밤에는 대리운전 뛰지만, 늘 검은 조직의 유혹을 끌리는 캐릴터 입니다.


왜그래 풍상씨 몇부작 인물관계도 시청률에 대해저 정리 해봤습니다. 드라마 처럼 가장인 풍상씨에게 힘내라고 응원을 보내주고 싶어요. 매주 수,목요일에 방송하는 왜그래 풍상씨 정말 잼있게 보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