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그래풍상씨 몇부작 기은세(조영필) 천이슬(한심란) 이창엽(이외상) 인물관계

왜그래풍상씨 몇부작 기은세(조영필) 천이슬(한심란) 이창엽(이외상) 인물관계

'왜그래풍상씨'는 KBS 2TV 수목드라마로 높은 인기를 반영한듯 높은 시청률을 보여주고 있네요.

한가정의 중년 가장이 결혼하지 않고 첫째인 풍상과 함께 생활하면서 가장인 풍상을 힘들게 만는 이야기로 오늘은 풍상의 5번째인 '이외상(이창엽)'의 인물관계에 대해서 정리 하려고 합니다.



'왜그래풍상씨'가 몇부작으로 기획되었는지 알아보면 2019년 1월 9일 첫 방송시작하여 총 40부작으로 하여 70분방송으로 1회당 35분씩 2회 연속방송하고 있습니다.



'왜그래 풍상씨' 5형제로 이외상(이창협)은 5형제중 막내로 프로구단 입단을 앞두고 조직싸움에 휘말려 어깨를 다쳐 야구를 그만두고 었고, 그 이후에 폐인처럼 방황하다가 조직에 들어가 활동하고 있는 동생을 풍상인 형이 빼내서 형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이외상(이창협)'은 형과 함께 낮에는 카센타에서 차수리 기술을 익히고 밤에는 대리운전 뛰지만, 늘 검은 조직의 유혹을 끌리는 캐릴터 입니다.



'한심란(천이슬)'은 외상의 옛 애인으로 어느날 갑자기 이상이 앞에 외상의 아이를 가졌다고 나타납니다. 한심란과 이외상은 대한당구장에서 몇번 본 게 전부였지만, 한심란은 막무가내로 외상에게 애기 아빠가 되어달라고 합니다.



'조영필(기은세)'은 이외상(이창엽)과 애인관계로 나이 35세로 이름이 남자 이름같은데 소녀처럼 순수하면서 여성스러운 캐릭터입니다. 외모를 보면은 부티나는 나이 많은 여성으로 재벌가 첩의 딸로 태어나 내면으로 상처가 있는 인물입니다.



영필은 그런 어린시절의 상처때문에 자신의 생모인 엄마도 만나지 않고 혼자 살아가는 조영필은 애정결핍 증상이 있어 사랑을 쉽게 하는 급사빠라는 별칭을 갖고 있습니다.


13일 밤 방송된 '왜그래 풍상씨'에서 '이외상(이창협)'은 '조영필(기은세)'을 찾아가 나한테 이렇게 잘 해준 여자 네가 처음이야라며 평생 못 잊을 거야라며 난 양아치지만 내 사랑은 양아치 아니었어 널 사랑할 수 있어서 행복했어라고 진심을 고백하였습니다.



또한 영필의 애정결핍의 급사빠로 '이외상'의 사랑 믿겠다라고 하면서 '이외상'의 마음을 받아드리고 두사람은 키스를 하면서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장면이 방송되었습니다.



매주 수목요일 방송하는 '왜그래풍상씨'는 밤 10시에 방송되는데 우리 현실을 말해주는것 같아서 가슴깊이 느끼면서 보고 있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