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사제 카르텔 뜻 김형묵 정인기 한기중 이문식 정영주 구담 등장인물

열혈사제, 카르텔 뜻, 김형묵, 정인기, 한기중, 이문식, 정영주, 구담 등장인물 관계도

금토 드라마인 '열혈사제'에는 악의 중심으로 '카르텔'이 있는데이 여기에 주요인물과 주변인물로 구담구청장인 정동자(정영주)과 악덕 사업가 철범(고준)이 있습니다.



첫 방송에서 정동자와 철범의 대화는 카르텔 중심인 정동자 구청장을 궁금하게 만들었습니다.


카르텔 뜻 궁금하죠?

카르텔이 어떤 뜻인지 궁금한데요. 카르텔 뜻은 사전적으로 동일 업종의 기업들이 이윤의 증대를 목적으로 출열 경쟁을 피하기 위한 협정을 맺여 시장 독점의 연합하는 형태라고 할 수 있는데요.



열혈사제 카르텔 주변 등장인물 관계도

정영주 - 정동자(40대 말) : 구담구청장

김형묵 - 강석태(40대 초반) : 서울지검 특수수사부 부장검사

정인기 - 남석구(50대 중반) : 구담경찰서 서장

한기중 - 박원무(50대 후반) : 구담구 국회의원

이문식 - 기용문(40대 중반) : 사이비 대각교 교주

김원해 - 블라디미르 고자예프(40대 중반) : 갱스터



정영주(정동자 역)

정영주는 구담구청장 정동자 역으로 출연하는데, 극에서 정동자는 9급 공무원으로 구청에서 시작하여 구담구청장까지 오른 여성인물입니다.


구담구의 카르텔 중심으로 중앙 권력을 이용하여 우리끼리 잘 먹고 잘 살기를 원하는 구청장입니다.



김형묵(강석태 역)

강석태는 서울지검 특수수사부 부장검사로 구담구 지역 카르텔 일원입니다. 박경선(이하늬)검사의 상관으로서 욕망과 야망이 가득가득한 인물로 카르텔 일원중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인물입니다.


남을 믿지않는 냉혈한 인물로 자기를 들어내지 않고 비리 사건들을 법 테두리 안에서 교묘하게 빠져나가게 엄청난 이득을 챙겨 자신만이 꿈을 이루려고 하는 캐릭터입니다.




정인기(남석구 역)

정인기는 구담경찰서 서장 남석구 역으로 카르텔 일원 일명 부패한 구담경찰서장이면서 친일파의 자손으로 부하형사들이 나까무라라고 합니다.


대대손손 권력에 붙어 기생해왔고, 카르텔과 관련한 비리와 범죄의 수사를 애초에 차단하는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매사 주책과 눈치가 없으며 경찰로서의 품위나 도덕성은 이미 동네개에게 줬다고 합니다.



한기준(박원무 역)

한기준은 구담구 지역구 국회의원 박원무 역으로 지역 카르텔 일원으로 구담구 3선 국회의원입니다.


전직 육군 핵심 요직 인물로 있다가 정치에 입문하여 뇌물 수수와 폭행 혐의 등 온갖 비리와 

범죄를 저지르면서도 카르텔의 비호를 받아 정치 생명을 유지해가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이문식(기용문 역)

이문식은 구담구 지역 카르텔 일원인 기용문 역으로 사이비 대각교 교주로 구담구에서만 수백 명의 신도를 거느리고 있는 대각교의 교주로 대각교는 기용문이 창시한 종교로 모든 종교를 통달했다는 사이비 종교주입니다.


어느 대형 사이비가 그렇듯이 지역 내 엄청난 인력, 자금력, 네트워크를 자랑하며 교주 기용문은 자신을 대각의 본원이라 선언하고 교주 행세를 하고 있습니다.




'열혈사제'에서 악의 중심으로 '카르텔'을 형성하고 있는 정영주(정동자 구담구청장), 김형묵(강석태 서울지검 특수수사부 부장검사), 정인기(남석구 구담경찰서 서장), 한기중(박원무 구담구 국회의원), 이문식( 기용문 사이비 교주) 등의 악의 카르텔이 어떻게 처단되는지 흥미와 기대가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