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사제 정글의 법칙 토요일 변경

sbs 열혈사제 정글의법칙 요일변경

이번에 sbs에서 금요일부터 시청자를 사로 잡기 위하여 금요일과 주말 프로그램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열혈사제, 정글의 법칙에 대하여 일부 개편을 하였습니다.



열혈사제 금토드라마 신설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를 폐지한 금토드라마를 2월 15일부터 신설하여 열혈사제 드라마 방영됩니다. 그래서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매일 밤 10시에 드라마를 편성하였습니다.


2월 15일 첫 금토드라마는 김남길(사제, 신부), 이하늬(허당 검사), 김성균(허세 형사)로 주연으로 출연하는 '열혈 사제' 드라마 방영되었습니다.



열혈사제 드라마는 통제불능 다혈질 가톨릭 사제(신부), 겁쟁이 허세 잡귀에 능한 형사가 살인 사건으로 만나 어영부영 공조수사하는 구담구에서 벌어지는 코믹 수사드라마입니다.


첫방송부터 구담구의 성당, 구청, 경찰서 여기에 서울중앙검사까지 합세하여 만들어지는 드라마이며 우리에게 코믹하게 보여주지만 한편으로 교훈을 줄 수 있는 드라마라 생각합니다.



정글의 법칙 토요일 이동

정글의 법칙은 김병만이 중심이되어 함께하는 여러 출연자가 예능 최초로 남극을 탐험하는 오지와 극한에서 살아남고 서로를 위해주는 탐험과 생존을 위한 모습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매주 금요일 10시대에 시청자를 사로잡은 '정글의 법칙' 예능프로그램은 2월 15일에 열혈사제 드라마에 넘겨주고 토요일로 변경하여 밤 9시대로 이동하여 요일과 시간대를 전격적으로 변경하였습니다.



2011년 방송을 시작하여 SBS 킬러 콘텐츠 '정글의 법칙' 예능프로그램으로 이제부터 토요일 저녁 강력한 '예능 존'을 특화 편성하였습니다.


정글의 법칙은 천상의 섬 '북마리아나' 제도에서 역대급 정글 탐험에 나설것으로 보이며 2월 16일부터 토요일 밤 9시로 이동하여 시청자와 만나게 됩니다.


2019년 2월 16일 토요일 정글의 법칙 351회 방송

[동영상 출처 : SBS 정글의 법칙 홈페이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