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사제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카르텔 SBS 드라마

SBS 드라마 열혈사제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카르텔

SBS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금,토드라마 열혈사제 출연하는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 카르텔에 대한 드라마 관전 포인트를 정리하였습니다.



'열혈사제' 드라마는 분노조절장애 사제인 신부 김남길, 구담경찰서의 쫄보 허세 형사 김성균, 말빨과 깡이 있는 미녀 특수팀 검사 이하늬 배우가 코믹하면서 익스트림 수사드라마 입니다.


열혈사제 등장인물 배우

김남길(김해일), 김성균(구대성), 이하늬(박경선), 고준(황철범), 정영주(정동자), 정동환(이영준), 전성우(한성규), 백지원(김인경), 금새록(서승아), 정인기(남석구), 신담수(이명수), 전정관(허익구), 지찬(나대길), 김형묵(강석태),  한기중(박원무), 이문식(기용문), 고규필(오요한), 윤주희(배희정), 기민재(이중권), 이제연(김훈석), 음문석(장룡)


#열혈사제 #열혈사제 인물관계도 #열혈사제 등장인물 #김남길 #김성균 #이하늬 #고준 #정영주



열혈사제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



김남길 : 김해일 미카엘 사제

전 국정원 대테러 특수팀요원 출신으로 우연히 이영준 신부를 만나 구원을 얻어 속죄하기 위하여 사제의 길을 걷게된 김해일 미카엘 사제입니다.


김해일 미카엘 사제는 알코올 의존, 금연 금단과 싸우는 짜증과 거친 독설 분노조절 장애가 있는 통제불능의 성격이 날카로운 캐릭터 입니다.


미카엘 사제는 이영준 신부의 의문의 죽음으로 쫄보 허세 구담경찰서 강력게 구대영 형사와 공조하게 됩니다.



성당식구들

구담성당 주임신부 이영준(정동환), 한성규 신부(전성우), 구당성당 주임 수녀 김인경(백지원)




김성균 : 구대영 구담경찰서 강력팀 형사

구대영 형사는 형사보다는 다른 잡귀에 더 능력있는 형사로 가위가위보 아시아 챔피언, 보물찾기 전국 참피언, 피구대회 MVP 등의 능력이 있습니다.


형사로서는 사고처리 보다는 자신이 사고를 치며 허세와 모지리 쫄보로 착한 캐릭터입니다.


그러나 김해일 사제와 수사를 공조하면서 쫄보에서 쎈 사나이로 거듭나게 됩니다.



이하늬 : 박경선 서울중앙지검 특수팀 검사

박경선검사는 미남을 밝히는 극강의 '얼빠 검사'로서 권력의 충견으로 언행이 당당하고 뻔뻔한 검사입니다.


유일무이한 최고의 빌러니스로 말빨, 깡, 전투력을 갖고 어떠한 상황에서도 자기 페이스를 유지할 수 있는 능력의 검사 캐릭터입니다.



고준 : 황철범

황철범은 전직조폭보스 이였으며, 복싱 선수 출신으로 당할 자가 없는 엄청남 파이터로서 대범무역의 대표입니다.


황철범은 능글맞고 구수하고 넉살 좋아 사람들을 잘 챙기지만 악질 중의 악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방끈이 짧아 검정고시, 방통대 철학과 전공을하고 일과 공부를 열심히 하지만 조폭보다 더한 김해일 신부라는 난적을 만나게 됩니다.




금새록 : 서승아

서승아는 촉망받는 세팍타크로 선수였으며 동네 불량배를 처단다가 선수로서 영구제명을 당하고 강력계 형사가 되었습니다.


서승아는 여린외모로 이쁘장하고 청순하지만 공을 차기보다 나쁜 놈들을 차는 완전 단순무식한 구담경찰서 강력팀 신입형사입니다.


여형사로서 사제 김해일 신부를 본인의 롤모델이자 멘토로 삼아 형사로서의 능력을 키워갑니다.


구담경찰서 사람들

남석구 구담경찰서장(정인기)강력계 팀장 이명수(신담수), 허익구 형사(전정관), 나대길 형사(지찬)이 있습니다.



정영주 : 정동자

정동자는 구담구청장으로 9급 공무원으로 구청에 들어가 구청장까지 오른 인물입니다.

중앙 권력을 이용하여 우리끼리 잘 먹고 잘 살기를 원하는 구청장으로 구담구의 카르텔입니다.



구담 카르텔 식구들

강석태 서울지검 특수수사부 부장검사(김형묵), 경찰서장 남석구(정인기), 구담구 국회의원 박원무(한기중), 구담구 사이비 대각교 교주 기용문(이문식)




그외 인물들

쏭삭 테카라타나푸라서트 중국집 배달원(안창환), 편의점 직원 오요한(고규필), 정신건강의학과 원장 배희정(윤주희), 과거 국정원 대테러부 특수님 팀장 이중권(김민재), 철범의 심복이자 히트맨 김훈석(이제연), 철범의 부하 장룡(음문석) 이 출연합니다.



'열혈사제' 드라마를 보면서 코믹과 오락성이 있는 드라마지만 우리에게 주는 메시지가 있다고 봅니다. 이 드라마는 총 40부작으로 제작되었으며 2월 15일부터 매주 금,토요일에 밤 10시에 우리를 만나로 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