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델루나 여진구 아이유 남자 :: 구찬성, 장만월

호텔 델루나 여진구 아이유 남자 :: 구찬성, 장만월

tvN 토일드라마로 '호텔 델루나'에서 배우 여진구(구찬성)와 아이유(장만월)가 주연으로 아이유의 남자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여진구는 드라마에서 초엘리트 호텔리어 구찬성 역으로 연기를 합니다.



'호텔 델루나'는 떠돌이 령들이 머무는 호텔을 배경으로 한 판타지 드라마이며, 도시 한복판 낡고 오래된 외관을 지닌 '호텔 델루나'는 미처 이승을 떠나지 못하는 영혼들에게만 그 화려하게 보여 줍니다. 그리고 혼령들은 달빛 아래 빛나는 델루나를 보고 찾아와 세상에 없는 특급서비스를 받습니다.



혼령을 위한 초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하고 심술맞은 사장 장만월과 함께 호텔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가 있는 드라마입니다.



구찬성(여진구)은 강박증, 결벽증, 집착증까지 있는 입지전적인 성격의 인물이며, 똑똑하고 잘났다고 스스로에 대한 자부심을 들어내는 캐릭터입니다. 한마디로 말하면 재수 없을 정도로 잘 난척하는 타입입니다.



여진구는 드라마에서 구찬성으로 다국적 기업인 호텔에서 최연소 부지배인 자리에까지 올라왔는데 귀신전용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이 됩니다.



아이유는 드라마에서 큰 죄를 짓고 '델루나'라는 객잔에 긴 세월 동안 묶인 저주에 걸린 여인 장만월(아이유)을 연기하여, 장만월은 1,000년 간 더 큰 죄를 지은 나쁜 사람도 없었을 정도로 극악무도인의 캐릭터입니다.


'호텔 델루나'는 오충환 PD가 연출하고 작가 홍자매와 함께 하며 2019년 8월 여름에 tvN에서 방송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