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해치 송지인 세자빈 본명 나이 인스타그램

드라마 해치 송지인 세자빈 본명 나이 인스타그램

2월 16일 첫 방송을 시작한 드라마 '해치'에서 세자빈 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송인지'에 대해서 정리 해보겠습니다.



배우 송지인은 본명 김보라이며, 1984년생으로 나이 35세이며, 키는 167cm, 학력은 명지대학교 국어국문학을 공부했고, 2008년 뮤직비디오 '다비치 - 사랑과 전쟁'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엔터테인먼트 아이엠입니다.




송지인는 데뷔 전에 국어국문학을 공부하여 국어교사보다는 방송작가가 더 재미있을 것 같아서 졸업 후 SBS 동물농장 작가진 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월급 때문에 PD에게 항의하러 갔다가 '당당하게 제 말하는 여대생' 캐릭터를 제안 받게 되어고, 걸그룹 다비치의 '사랑과 전쟁'에 출연하게 되며 연예계로 데뷔를 하게 되었답니다.




배우 송지인은 땐뽀걸즈에 이여 월화드라마인 사극 '해치'에서 '세자빈'으로 20대 중반으로 훗날의 선의왕후이며 14세의 나이로 경종의 빈에 책봉되어 마지막까지 경종의 곁을 지킨 여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 '해치'에서 '세자빈'은 세제가 된 '연잉군 이금'을 경계하는 인물입니다. 해치는 연잉군이 사헌부 박문수, 여지, 달문과 힘을 합처 대권에 도전하는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해치는 매주 월,화요일 밤 10시에 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