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엽 절친 온주완 나이 영화 동네사람들 개봉기념으로 아는 형님 출연

이상엽 절친 온주완 나이 영화 동네사람들 개봉기념으로 아는 형님 출연

11월에 개봉예정인 영화 "동네 사람들"에 마동석, 이상엽, 김새론이 출연하는데 영화 "동네 사람들"은 여고생이 실종되었지만 아무도 찾지 않는 의문의 마을에 새로 부임한 체육교사 기철(마동석)이 사건의 실마리를 쫓게 되는 스릴러 영화라고 합니다.



동네사람들 영화 개봉 기념으로 이상엽 절친인 온주완과 함께 "아는 형님"들을 만났습니다. 이상엽과 온주완은 둘은 연예계내에서 매우친한 절친으로서 배우 이상엽은 SNS에 "사랑하는 내 친구들아 고마워. 내가 더 잘할게"라는 메시지와 함께 김동욱, 온주완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기도 했는데 특히 "아는 형님"의 장성규와도 평소 친분이 있다고 합니다.







배우 이상엽은 1983년생으로 나이 35세이며, 키는 182cm, 학력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였고, 소속사는 씨앤코이앤에스 소속입니다. 2007년 KBS 드라마 행복한 여자로 데뷔하여 코끼리, 대왕 세종 등의 작품에 출연하였습니다.







온주완(본명 송정식) 영화배우, 탤런트로 1983년생으로 나이 34세이며, 키는 180cm, 서울예술대학을 졸업하였고, 소속사는 윌엔터테인먼트의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상엽 온주완, 절친 특집으로 아는 형님 멤버 강호동, 이수근, 민경훈, 김희철, 이상민, 서장훈, 김영철을 만나 절친모습을 보여 주었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