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절친 수현 악동뮤지션 나이 동네사람들 개봉기념 아는 형님 출연

김새론 절친 수현 악동뮤지션 나이 동네사람들 개봉기념 아는 형님 출연

11월에 영화 동네사람들 개봉하면서 김새론은 방송에서 절천으로 지내고 있는 "악동뮤지션 수현"과 친분을 자랑했는데, 수현이 KBS 쿨FM "볼륨을 높여요" 첫 DJ를 맡았을 때 직접 게스트로 나가 긴장을 풀어 줄 정도로 김새론과 수현 두 사람은 서로의 팬에서 좋은 언니 동생으로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김새론은 2000년생으로 나이 18세이며, 2009년 9살의 아역배우로 영화 여행자로 첫 데뷔하였고, 2010년에는 영화 아저씨로 대중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으며 아역배우로는 이례적으로 대한민국 영화대상 신인여우상 및 다수의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의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악동뮤지션 수현(본명 이수현)은 1999년생으로 19세이며, 오빠 이찬혁과 함께 악동뮤지션으로 활동하고 있고, 2012년 "K팝 스타 2"에 참가하여 우승하여 2014년에는 이하이와 함께 하이 수현을 결성하여 활동하기도 하였습니다. 2014년 1집앨범 "PLAY"를 발표하며 공식 데뷔를 하였고, 총 610만의 디지털음원 판매량을 기록하기도 하였습니다.




김새론 절친 악동뮤지션 수현은 이상엽, 절친 온주완과 함께  "아는 형님" 멤버 강호동, 이수근, 민경훈, 김희철, 이상민, 서장훈, 김영철을 만나 절친모습을 보여 주었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