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진희 윤현민 열애 나이 강지환과 함께 죽어도 좋아 첫 방송 시청률

백진희 윤현민 열애 나이 강지환과 함께 죽어도 좋아 첫 방송 시청률

배우 백진희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죽어도 좋아가 11월 8일 KBS2 수목드라마 첫 방송을 시작했는데요. 드라마는 안하무인 백진상 팀장(강지환)과 그를 개과천선 시키려는 이루다 대리(백진희)의 오피스 격전기를 담아내는 드라마로 죽어도 좋아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만들어 졌다고 합니다.



첫날 방송에서는 안하무인한 성격으로 악명 높은 "MW치킨"의 마케팅팀 팀장 백진상을 필두로 그의 예민함에 치이는 평범한 대리 이루다와 마케팅팀의 하루가 그려는데요. 악덕 상사 백진상 팀장(강지환) 죽음을 목격한 후 매일 반복되는 하루를 겪게 되는 이루다 대리(백진희)의 모습이였습니다. 이루다는 같은 날이 반복되자 백진상의 죽음을 막고자 애쓰지만 매일 더 어이없는 방식으로 백진상은 죽게 돼었죠.






백진희는 1990년생으로 나이 28세, 키는 163cm이고, 학력은 용인대학교 영화영상학과 졸업하였고, 2008년 영화 "사람을 찾습니다"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제이와이드컴퍼니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백진희는 배우 윤현민과 열애 중으로 2016년 열애를 인정했으며, 현재 3년 째 윤현민과 열애중이라고 합니다.





죽어도 좋아에서 강지환은 극 중 이름처럼 "진상"인 백진상 팀장을 맛깔나게 표현하였고, 그가 연기하는 백진상 목소리와 말투까지 밉상이었습니다. 백진희가 연기하는 이루다는 할 말은 다 하는 "걸크러시" 매력을 뽐내는 인물이였습니다.



첫 방송된 "죽어도 좋아" 시청률은 4.0%-4.0%를 기록하여 순조로운 출발을 보여 주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