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 본명 나이 열애 결별, "다시 날개 다나" 다이어트 리얼 라이프타임 출연

다나 본명 나이 열애 결별, "다시 날개 다나" 다이어트 리얼 라이프타임 출연

6일 천상지희 홍다나와 이호재 감독과 결별 했다고 소식이 있었는데요. 홍다나는 2016년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3년째 만나고 있는 연상의 남자친구가 있다며 이호재 감독과의 열애를 고백하였는데요. 다나와 이호재 감독은 SNS 계정을 통해 공개적으로 애정을 과시하였는데 열애 공개 2년여 만에 결별했다고 합니다.



홍다나(본명 홍성미)는 가수, 뮤지컬배우로 1986년생으로 나이 32세이며, 걸그룹은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로 활동하였고 이후에는 천상지희-다나&선데이로 활동하였습니다.



학력은 한국외국어대학교 중국어학과 졸업을 하였고, 2001년 정규 앨범 "Dana"로 데뷔하여 활동하였고,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 2016년 솔로 앨범을 발표하기도 하였고, 이호재(나이 33세) 감독은 2013년 영화 "잉여들의 히치하이킹"을 연출했다.





홍다나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라이프타임 "다시 날개 다나" 출연 소식이 전해졌으며, 해당 프로그램은 다나의 다이어트 과정을 리얼하게 담아내면서 자존감을 되찾아가는 모습을 담았습니다.




다나는 솔직한 도전적인 용기 있는 다나가 오랜만에 돌아 왔습니다라고 하였고, 자신의 턱살, 팔뚝 살, 뱃살을 드러낸 장면을 통해 여전히 유쾌한 성격을 보였습니다. 다나의 "다시 날개 다나"는 오는 12월 4일 첫 방송을 한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