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하나의 사랑 김명수 김인권 천사 단과 후,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김명수 김인권 천사 단과 후, 수목드라마

KBS 2 닥터 프리즈너 후속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인 5월 22일 첫 방송 시작하며, 천사와 발레리나의 사랑에 대한 줄거리로 천사로 출연하는 배우 김명수와 김인권의 등장인물 천사 단과 후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단, 하나의 사랑 김명수 천사 단

배우 김명수는 장난기가 가득한 천사 단 역을 맡아 단 하나의 사랑에 출연합니다. 극에서 천사 단은 지상에 미션을 끝내고 하늘로 돌아가기 직전 초대박 사고를 치게 되는데, 소멸 위기에 처한 단에게 주어진 마지막 기회로 지정된 대상자의 큐피트가 되어 주는 새 미션이을 받게 됩니다.




그런대 천사 단(김명수) 미션 대상자가 하필이면 사랑에 대해서는 한 톨 없는 여자이면서, 갑작스러운 사고로 인해 꿈을 접게 된 비운의 발레리나로 차가운 독설도 서슴지 않는 도도하고 까칠한 성격의 발레리나 이연서라는 여자랍니다.



단, 하나의 사랑 김인권 천사 후

배우 김인권은 천사 단(김명수)과는 매우 친한 선배 천사인 후로 출연합니다. 드라마에서 천사 후는 오랜 시간 세상사를 바라보며 어딘가 초월적이고 시니컬한 느낌을 보여줍니다.




후(김인권)는 대천사라 자유자재로 현신이 가능할 뿐 아니라 현신한 모습으로 불쑥불쑥 나타나 단을 놀라게 하는데, 관연 후(김인권)는 단(김명수)의 미션을 도와주는 천사인지 드라마로 확인해봐야 겠죠.



5월 22일 수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하는 단, 하나의 사랑에서 천사 단과 후로 출연하는 김명수와 김인권의 연기를 기대해보며, 과연 천사 단이 미션을 성공할 수 있을지 방송을 보면서 확인 해야 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