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그이 등장인물 관계도 방민아 홍서영 여진구 제로나인, 빅이슈 후속드라마

절대 그이 등장인물 관계도 방민아 홍서영 여진구, 빅이슈 후속드라마

SBS '빅이슈 후속드라마'로 '절대 그이' 스페셜 드라마가 5월 15일 수요일에 첫 방송을 시작하네요. 주연으로 방민아, 여진구, 홍서영이 출연하여 이들의 등장인물과 관계를 보면 인간보다 더 뜨거운 심장을 가진 휴먼 연애 로봇 제로나인(여진구)과 사랑의 상처로 차가운 강철 심장이 돼버린 특수 분장사 엄다다(방민아), 재벌그룹 상속녀로서 공주처럼 자라 냉혈 사이코인 다이애나(홍서영)의 관계에서 달콤 짜릿한 판타지 사랑이야기로 전개되는 드라마입니다.



절대 그이 인물관계도


절대 그이 원작과 몇부작

절대 그이의 원작은 일본의 와타세 유우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며, 수목드라마로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10시에 시작하여 70분간 방송되며, 총 40부작으로 제작 방송하네요.



절대 그이 등장인물 방민아 홍서영 여진구 제로나인

'절대 그이'에서 배우 방민아는 무엇이든 리얼하게 만드는 마이더스의 손을 갖고 있고 똑순이 특수분장사인 엄다다 역으로 출연합니다.



엄다다는 어떤 기계를 만지기만 하면 고장나게 하는 마이너스의 손을 갖고 있으면서 그러나 연애라고는 소질이 '0' 없는 연애 인물입니다.



엄다다는 7년동안 사귀온 유명한 배우인 마왕준(홍종현)과 한 순간에 해어지게 되면서 엄다다(방민아)의 마음은 더 이상 사랑을 믿지 않게 되면서 다다의 심장이 강철처럼 차갑게 식어버리면서 사랑은 더이상 하지 않게다고 마음을 먹게 되었답니다.



그러나 어느날 갑자기 사람보다 더 사람 같은 영구(제로나인)가 나타나서 다다(방민아)에게 자기 '여자친구'라고 말하게 되는데, 다다는 자꾸만 제로나인(여진구) 로봇에게 신경이 쓰이게 되면서 그 모든 것을 해주는 제로나인이 좋아지게 됩니다.




'절대 그이' 드라마에서 배우 여진구는 어떤것을 옷을 입어도 멋지며, 빛이 나는 자체 발광을 하는 인물로 외모뿐 멋지면서 여자 친구에게 맘을 주면 아무 조건 없이 그녀만 바라보는 일편단심 순정파 캐릭터인 영구(제로나인)로 출연합니다. 제로나인은 여성을 위해서 모든 것을 해줄 수 있으며 '당신만을 위한 특별한 연인'이 되어 줄 수 있는 '제로나인' 휴먼 로봇입니다.



영구(제로나인, 여진구)는 한여자만 사랑하는 일편단심 순정 마음을 갖고 있는 연애 로봇 제로나인으로 '크로노스 헤븐'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제로나인(여진구)는 원래 'DIA 그룹'의  재벌 상속녀 다이애나(홍서영)의 지원으로 연인 전문인 피규어 로봇(Romantic Boy - No. 09)입니다.




극에서 배우 홍서영은 누구든 내 물건에 손댔다간는 그땐 절대 가만 두지 않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재벌그룹 DIA의 외동딸로 유일한 상속녀이면서 냉혈 사이코 캐릭터인 다이애나로 절대 그이에 출연합니다.



절대 그이에서 다이애나(홍서영)는 8살의 어린나이에 부모님이 사고로 돌아가셔 막대한 유산을 받게되는 상속녀로 이런 다이애나에게 사돈에 팔촌까지 모든 친척들에게 공주처럼 대접을 받으면서 고약한 공주님으로 성장하게 됩니다.



이렇게 자란 다이애나(홍서영)는 언뜻 보기엔 해맑고 천진난만한 외모로 웃고 있지만, 그녀의 성격은 갖고 싶은 것은 무엇이든 무조건 가져야 하는 욕심이 많은 인물이며, 누가 자기 물건에 손대는것을 무척 싫어하는 캐릭터이기도 합니다.




이런 다이애나(홍서영)가 온실속에서 성장하면서 세상 물정은 몰르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녀는 세상의 이치는 돈이라고 생각하며, '돈'으로 모든것을 다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으면 또한 사람을 움직일 수 있는 것도 '돈'이면 된고, 돈은 원하는 걸 모두 할 수 있다고 하는 인물입니다.



드라마 '절대 그이'에서 이들 다이애나, 엄다다, 제로나인의 등장인물이 어떻게 사랑을 말해주는지 배우 홍서영, 방민아, 여진구의 연기가 기대가 되는 드라마로 매주 수목요일에는 밤 10시에 절대그이를 기다리게 만들어 주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