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비스 안효섭 차민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 줄거리

어비스 안효섭 차민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 줄거리

tvN 드라마 어비스에서 자신을 다시 부활시킨 '영혼소생구술 어비스' 갖고 있는 차민 역으로 출연하는 안효섭 등장인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드라마 '어비스'는 2019년 5월 6일 첫 방송은 시청장의 굉장한 관심을 보여주었으며 총 16부작으로 제작 방송합니다.



어비스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차민(안효섭)

드라마 어비스에서 배우 안효섭은 32세 란코스메틱 이사인 차민 역으로 출연합니다. 드라마에서 차민은 영혼 소생구슬인 어비스를 얻게 되면서 비주얼 하위 1%에서 다시 상위 1% 꽃미남이 되어 새 삶을 살게 된다는데 궁금하네요.



그에서 차민(안효섭)은 독보적인 외모의 소유자로 누구라도 한번은 돌아보게 만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역대급 추남으로 살다가 저렇게 못생긴 얼굴은 처음이라고 생각하며 차민이 지나가면 다들 한 번씩은 다시 볼아보게 만드는 인물이였습니다.




이렇게 추남인 민이가 대한민국 화장품 업계 1위를 달리는 '란 코스메틱'의 후계자라고 하네요. 그렇치만 차민(안효섭)은 자신의 외모를 주신 부모님을 단 한 번도 원망한 적도 없고 못 생겼단 말에 상처받아 스스로를 비하하며 찌질하게 군적도 없는 진짜 쿨한 사나이 랍니다.



차민(안효섭)은 학창시절 전교 1등을 놓친 적 없고, 호주의 명문대를 수석으로 졸업한 '진정한 뇌섹남' 이자 노블리스 오블리제의 사전적 의미가 무엇인지 몸소 보여주는 '눈부신 인격'의 소유자! 대한민국 하위 0.1%의 외모를 가졌지만 드높은 자존감과 품위만큼은 상위 0.1%인 남자의 캐릭터 입니다.



이런 뇌섹남과 금수저 차민(안효섭)이 누가 봐도 눈 돌아가는 초미녀 희진과 3개월간의 뜨거운 연애 끝에 결혼식을 코 앞에서 희진은 차민에게 씻을 수 없는 상처를 남기고 홀연히 사라져 버리자, 쿨한 남자 차민도 투신자살을 생각하고 있는 사이에 운전이 미숙한 외계인의 UFO에 치여 교통사고로 어이 없게도 사망하게 됩니다.




그렇게 사망한 차민(안효섭)은 외계인들이 가지고 있던 영물 '어비스'를 통해 다시 부활하게 되는데 죽은 사람을 영혼의 모습으로 다시 태어나게 해주는 '어비스'로 최근에 볼 수 없는 최고의 꽃미남으로 다시 태어나게 되고 또한 신의 선물일지 벌일지 모를 신비한 영혼소생기 '어비스' 함께 넣게 됩니다.



그런데 인생 쭉 멋지게 잘먹소 살 수 있을것만 같았는데 첫사랑은 죽고, 본인은 도망자 신세가 되며 영혼소생기인 어비스로 인해 모든 것이 꼬여버린 인생과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안쓰럽고도 눈부신 어비스의 주인인 차민(안효섭)이 되어 버렸습니다.





매주 월,화요일 tvN에서 만나볼 수 있는 드라마 어비스에서 멋진 훈남, 꽃미남, 뇌섹남인 차민 역으로 출연하는 안효섭의 활약이 기대가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