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희진 신혜선 단 하나의 사랑 등장인물 정유미 이연서 나이 직업

우희진 신혜선 단 하나의 사랑 등장인물 정유미 이연서 나이 직업


배우 신혜선은 단, 하나의 사랑 드라마에서 발레리나로서 26세의 이연서 역으로 출연합니다. 극에서 이연서는 냉소 대마왕으로 콧대 높고 싸가지 없는 성격의 인물입니다.



이연서는 갑작스러운 부모님의 죽음으로 상속녀가 되었지만 연서의 주변엔 온갖 사기꾼들이 모여들어 들러 붙어 있었고, 아무도 믿을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이연서는 자만심이 가득하였고 사람을 믿지 못해서 또한 사랑을 못 하게 되었습니다.




연서는 최고의 발레리나가 되었지만 불의의 사고를 당하게 되면서 꿈을 접을 수밖에 없었던 비운의 발레리나가 되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천사 단과 우연한 계기로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스토리가 전개됩니다.





배우 신혜선은 2012년 '학교 2013'으로 드라마에 데뷔하여 푸른 바다의 전설, 황금빛 내 인생,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사의 찬미 등의 작품에 출연하였습니다.




배우 우희진은 이연서거 있는 저택 총괄 집사인 정유미 역으로 출연하게 됩니다. 극에서 정유미는 야무진 워커홀릭이면서 업무상 관계는 아무 사심이 들어가지 않을 때 가장 깔끔하다는 지론을 갖고 있습니다. 



정유미는 겉도 속도 무표정해 보이지만 실은 연서에 대한 정이 남다르게 갖고 있으며 직업의식이 너무 투철한 커리어 우먼인 캐릭터 입니다.



배우 우희진은 1986년 초등학교때 광고 모델로 데뷔하였으며, 1988년 MBC '조선왕조 오백년 - 인현왕후'로 데뷔하여 종합병원, 세 번째 남자, LA아리랑, 세 친구, 인어 아가씨, 맨발의 청춘, 사랑해도 괜찮아, 산 너머 남촌에는2, 열애, 왔다 장보리, 좋은사람, 달의 인연, 도둑놈 도둑님, 나도 엄마야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여 다양한 배역을 소화했습니다.





이번 단 하나의 사랑 등장인물에서 정유미는 이연서 옆에서 연서를 위해서 물심양면으로 도와주는 총괄집사로 출연하는 우희진은 신혜선과 함께 멋진 연기 호흡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