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자성 장소연 초면에 사랑합니다 등장인물 기대주 이을왕

구자성 장소연 초면에 사랑합니다 등장인물 기대주 이을왕

5월 6일 월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을 시작하는 '초면에 사랑합니다'에 구자성, 장소연 배우가 출연하게 됩니다. 이들은 T&T모바일 미디어 회사의 본부장과 비서관계인데요.



초면에 사랑합니다 등장인물 구자성(기대주 역)

배우 구자성은 T&T모바일 미디어2 본부장인 기대주 역으로 드라마에 출연하며, 드라마에서 기대주는 젠틀하고, 친절하기까지 하며 보통의 재벌들처럼 빽으로 이 자리까지 온게 아니라 실력으로 본부장까지 오른 재원인 인물입니다.




기대주(구자성)는 T&T모바일 장학생으로 유학까지 다녀왔으며, 또한 대주(구자성)에게 민익(김영광)은 친구이면서 후원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대주의 어머니는 민익의 아버지 도완배 회장의 비서이였으며, 또한 기대주(구자성)는 파크그룹의 상속녀인 베로니카 박을 사랑하게 된다고 합니다. 과연 기대주와 베로니카 박의 사랑이 이루어 질까요?



초면에 사랑합니다 등장인물 장소연(이을왕 역)

배우 장소연은 미디어2 본부장실 비서인 이을왕 역을 맡았습니다. 극에서 이을왕은 본인의 이름 이을왕로 불리지 않고 을 중에 왕이라고 하여 별명이 '을왕리'로 이렇게 회사에서 불리고 있답니다.



이을왕(장소연)은 고졸 출신으로 T&T모바일의 도완배 회장 비서까지 올라간 입지전적 인물로 현재는 기대주 본부장의 비서로 일하고 있습니다다. 



또한 이을왕(장소연)은 T&T모바일에는 가련한 을들을 위로하고, 고충을 처리하자는 취지로 만들어진 비밀단체를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단체가 어떤일을 하는지 궁금하네요.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에서 구자성과 장소연이 출연하여 기대주 본부장과 기대주본부장 비서인 이을왕으로 등장하는 인물로 드라마를 더욱 잼있게 만들어 주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