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2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원작 만화 몇부작 줄거리

구해줘2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원작 만화 몇부작 줄거리

OCN에서 5월 8일 방송하는 '구해줘2'는 수목드라마로 매주 수목요일 밤 11시에 방송하는 드라마로 '구해줘2'는 궁지에 몰린 마을을 구원한 헛된 믿음, 그 믿음에 대적하는 미친 꼴통이 혼자 구원한다고 합니다.



어느 시골 마을에 종교 단체를 세우려 하는 의문의 남자 최경석(천호진)과 이에 대적하는 미친 꼴통 김민철(엄태구)의 이야기로 사이비 스릴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구해줘2 몇부작

구해줘2는 2019년 5월 8일 ~ 2019년 6월 20일까지 매주 수목요일 밤 11시에 총 14부작으로 방송됩니다.



구해줘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구해줘2 원작 만화

드라마 '구해줘2'는 2013년 개봉한 애니메이션 '사이비'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이며, '사이비'는 영화 '부산행'의 감독으로 잘 알려진 연상호 감독의 장편 애니메이션으로, 개봉 당시 사회 문제를 정면으로 다루었다는 평을 받으며 애니메이션 영화제에서 작품성을 인정 받았습니다.



이렇게 유명한 애니메이션 '사이비'를 원작으로 하여 서주연 작가함께 더욱 풍성한 이야기 만들었다고 합니다. 연상호 감독은 작품에서 크리에이티브 자문으로 참여하였습니다. 작품의 연출을 맡은 이권 감독 지난해 개봉한 영화 '도어락'으로 현실 공포 스릴러의 진수를 보여주었는데, '구해줘2'를 어떻게 구현해낼지 호기심과 기대가 됩니다.



구해줘2 줄거리

드라마 '구해줘2'는 사람들의 이야기이고 이들의 각기 다른 사연이 맹목적 믿음과 만났을 때 어떤 갈등과 결과를 만들어내는가에 대해 현실적으로 전개되며, '구해줘2'는 종교의 이름을 빌어 사기를 치는 사이비들의 이야기를 보여주면서, 그들에 의해 종교가 어떻게 이용되는지를 리얼하게 그려 경각심과 재미를 동시에 전해준다고 합니다.




구해줘2 등장인물

배우 엄태구는 독보적 카리스마로 작품마다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으며, 천호진은 어떤 역할에도 묵직한 존재감을 발산하는 연기 장인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민철은 모두가 진짜라고 생각하는 헛된 믿음에 도전하는 미친 꼴통 역을 맡았으며, 최경석은 마을에 종교 단체를 설립하려 하는 의문의 남자의 캐릭터로 등장하게 됩니다.





배우 이솜은 이들을 숨기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 김영선 역을 맡았으며, 김영민은 굳은 믿음 속에서 알 수 없는 욕망에 사로잡히는 성직자 성철우 역으로 출연하여 자신의 연기를 한껏 발휘해준다고 하네요.







이번 OCN에서 방송하는 구해줘2는 애니메이션 사이비를 원작으로 한 연상호 감독, 이권 감독, 서주연 작가와 함께 모두 힘을 모았으며, 배우 엄태구, 천호진, 이솜, 김영민의 완벽한 연기와 함게 완벽한 삼박자를 갖춘 스릴러 있는 드라마로 기대가 됩니다. 5월 8일 밤 11시 첫 방송 본방사수 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