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뱅커 인물관계도 채시라 윈작 웹툰 몇부작

더 뱅커 인물관계도 채시라 웹툰 만화 원작 몇부작

3월 27일 방송하는 봄이 오나 봄 후속 MBC 새 수목드라마 '더 뱅커'는 대한은행을 배경으로 대한은행 임원진 유동근, 채시라, 김태우와 감사실  실장 김상중으로 주요 인물관계도와과 더뱅커 원작, 몇부작으로 방송 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더 뱅커는 대한은행을 중심으로 금융당국과 함께 권력이 요동치는 시대에서 무한한 경쟁 속에서 정의를 위해서 고군분투하는 은행 감사실과 은 행간에 일어나는 이야기로 그 중심에 노대호 감사실장이 있으며 감사실 요원들과 함께 조직내 부정부패 사건들을 찾아내는 금융관련 수사드라마 입니다.

 

 

더 뱅커 원작 웹툰

더 뱅커는 원작은 만화 웹툰으로 슈 료카의 일본 만화 감사역 노자키 웹툰을 원작으로 하였습니다.

 

더 뱅커 몇부작

이 드라마는 매주 수목드라마로 매회 70분씩 총 36부작 방송으로 기획되었습니다.

 

더 뱅커 인물관계도

배우 채시라는  가난한 집안의 맏딸로 여상을 졸업하고 가족을 지켜기위해서 은행에 입사하였고, 또한 돈없고 백없는 무인맥을 갖고 있는 흙수저 출신으로 대한은행에서 본부장까지 올라간 맹열 여성 직장인으로 성공한 캐릭터입니다.

 

 


채시라 1968년생으로 나이 51세, 키 168cm, 학력 동국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과 석사, 2000년 3월 가수 김태욱과 결혼하였고, 자녀는 1남 1녀를 두고 있고, 소속사씨제스엔터테인먼트 입니다.

 


1982년부터 잡지 표지 모델로 유명했으며, 1983년 오리온 다이제스티브 CF의 모델로 데뷔하여 1984년 롯데 가나 초콜릿 CF 모델이 되면서 이름 이 본격적으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채시라는 1985년 KBS2 드라마 '고교생 일기'로 배우로서 데뷔하면서 하이틴 스타로 급부상하게 되었으며, 1980년대 중후반 하희라, 김혜수, 이상아 등과 함께 유명한 여배우로 성장하였고, 1991년 MBC 드라마 '여명의 눈동자'에 출연하면서 톱스타 배우로 시청자에게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번 더뱅커에 배우 김상중은 대한은행 공주지점장에서 본점 감사실 실장인 노대호역으로 출연하는데, 채시라와는 20년만에 함께 드라마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수목드라마인 '더 뱅커'에서 본부장으로 출연하는 배우 채시라와 감사실 실장으로 출연하는 배우 김상중이 대한은행에서 어떻게 이야기를 전개해갈지 기대가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