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갈하이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진구 윤박

리갈하이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진구 윤박

2월 8일 첫 방송을 시작하여 매주 금토요일 밤 11시에 jtbc TV에서 하는 드라마 리갈하이를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요 리갈하이 인물관계도, 등작인물에 대해 정리해보려고요.

리갈하이 등장인물로 배우 진구, 서은수, 채정안, 이순재, 윤박, 정상훈이 출연하고 있어요.



리갈하이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고태립은 고등학교만 졸업하고 3년만에 사법고시 합력을 하였으며, 다른 변호사들이 부러워하는승율 100% 달성하는 괴짜 지만 명쾌하게 변호하는 변호사이면서 돈을 너무 좋아하는 고태림 역으로 배우 진구가 맡았어요.




서재인은는 사법연수원의 성적이 최하위기록을 하였지만 정의감과 따뜻한 마음을 갖고 있는 변호사이면서 고태림을 꼼짝 못하게 하고 성격이 조용해보이지만 강한 면을 갖고 있는 신임변호사로 서은수가 맡았네요.



구세중은 고태림 변호사가와 함께 일하고 있는 사무장이고, 집사, 사무원, 조경사, 요리사, 자산관리인, 건강관리 등을 모두 할 수 있는 무한 능력자인 인물로 이순재가 맡았습니다.



강기석은 고태림 제자였으나 이제는 스승을 이기기 위해서 경쟁 로펌인 B&G 로펌의 에이스 변호사활약하고 있는 인물로 윤박이 맡았습니다.




민주경은 이성적면서도 설득력이 탁월한 능력을 갖고 있는 미모의 미혼 변호사로 교양과 품격이 넘쳐는데 여성 변호사지만 가끔은 엄청난 막말을 하기도 하지만 B&G 로펌에서의 브레인 변호사인물로 채정안이 맡았습니다.




윤상구는 변호사지만 변호사 같지 않는 인물로 야망만 있지 허세가 너무 많은 B&G 로펌의 시니어 이며 허당 변호사 캐릭터를 맡았습니다.




리갈하이 인물관계도





jtbc 금토드라마 '리갈하이'는 법정 드라마로 흥미진진한 이야기와 유머가 있는 드라마로 잼있게 보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