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김동욱 류덕환 인물관계도 몇부작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김동욱 류덕환 인물관계도 몇부작

MBC '아이템 후속' 드라마로 4월 8일 부터 방송하는 새 월화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드라마에 배우 김동욱과 류덕환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네요.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인물관계도와 몇부작으로 방송되는지, 김동욱과 류덕환에 대하여 정리하였습니다.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몇부작?

이 드라마는 4월 8일 부터 첫방송을 시작하여 총 32부작으로 방송예정되어 있으며 극본 김반디, 연출 박원국이 맡았습니다.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인물관계도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김동욱(조진갑 역) 류덕환(우도하 역)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의 줄거리른 보면 유도선수 출신으로 체육교사이면서 폭력교사로 불의에 참지 못하는 성격을 갖고 있었던 교사에서 공무원으로 직업을 전직 인물로 배우 김동욱이 맡았습니다.



김동욱은 고용노동부 근로감독관인 6년차 공무원으로서 악덕 사업주가 갑질하는것을 찾아서 정의를 실현하려고 하는 조장풍(조진갑 역, 김동욱)의 인물에 근로자를 위해서 시원하게 해결해주는 교훈을 주면서 코믹을 가미한 드라마라고 합니다.



배우 류덕환은 사측을 대변하는 회사법무팀에 근무하는 변호사인 우도하 역을 맡게 되었습니다. 우도하 변호사는 멋진 외모와 똑똑한 머리 그리고 뭐든 잘한다고 하는 인물로 극에서 명성그룹 법무팀 변호사로 출연합니다.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드라마에서 회사대표 변호사 우도하와 고용노동부 근로감독관 조진갑(조장품)은 이 두사람은 사제지간이면서 사회에서는 서로의 입장이 다른 곳에서 일하면서 어떻게 드라마를 전개해갈지 궁금하게 하는 인물들 입니다.



배우 김동욱은 '손 더 게이트'에서 류덕환은 '신의 퀴즈: 리부트'에서 두 배우에 대한 존재감과 극에서 배역에 집중한 연기력을 보여준 배우로 시청자에게 화제가 되었던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아이템 후속으로 방송하는 월화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에서 배우 김동욱과 류덕환은 시청자들을에서 전폭적인 관심과 기대를 모은 만큼 멋진 연기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새 월화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은 4월 8일에 밤 10시 ~ 11시 10분까지 방영되는데 본방 사수하고 해야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