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사생활 원작 웹툰 안보현 나이 키 몸매 복싱 인물관계도 몇부작

그녀의 사생활 원작 웹툰 안보현 나이 키 몸매 복싱 인물관계도 몇부작

tvN '진심의 닿다' 드라마가 종영 이후 후속 작품으로 '그녀의 사생활'이 수목드라마로 방송되는데 최강유도체육관 관장으로 배우 안보현이 남은기 역으로 출연합니다.



그녀의 사생활 원작 웹툰

그녀의 사생활 원작은 김성연 소설의 웹툰 '누나팬닷컴-그녀의 사생활'의 웹툰 원작이라고 합니다.




그녀의 사생활 안보현 인물관계도

'그녀의 사생활'에서 배우 안보현은 성덕미(박민영)의 소꿉친구이면서 올림픽 메달리스트 출신으로 최강유도체육관 관장인 남은기 역을 출연합니다. 남은기(안보현)는 싱글사이즈의 침대를 꽉 채우는 넓은 어깨와 단단한 가슴, 올록볼록한 복근과 굵게 갈라진 이두박근까지 운동을 한다는 남자의 강인함이 물씬 풍기는 운동선수출신의 체육관 관장님입니다.



남은기(안보현)은 건강하고 강한 몸을 갖고 있는 남자와 다르게 눈빛은 아이들처럼 장난기가 넘치는 소년처러 보이는 캐릭터로 성덕미와는 어릴때부터 친하게 지낸 소꿉친구이며, 또한 미술관의 관장인 라이언(김재욱)과는 성덕미(박민영)를 가운데두고 서로 견제하는 삼각관계를 그리게 됩니다.




배우 김보현 나이 키 몸매 복싱선수안보현 영화배우겸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1988년생으로 나이는 31세이고, 키 187cm로, 부산체육고등학교, 대경대학교 모델과를 졸업하였으며 한때 복싱선수 생활을 하였으며 소속사는 FN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배우 안보현은 2014년 KBS2 '골든크로스'로 브라운관에 데뷔하였으며, 영화는 2106년 '히야' 이진상 역으로 스크린에 데뷔한 이후 뻐꾸기 둥지, 마이 시크릿 호텔, 태양의 후예,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 별별 며느리, 최근 2018년도에는 MBC 숨바꼭질에서 백도훈 역으로 출연하여 먼진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녀의 사생활 몇부작

4월 10일 '진심이 닿다' 후속 수목드라마로 새롭게 시작하는 '그녀의 사생활' 드라마는 총 16부작으로 방송되며 이 극에서 배우 안보현은 체육관 관장 남은기로 출연하여 배우 박민영과 김재욱과 함께 삼각관계를 어떻게 풀어갈지 기대가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