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빈 나이 몸매 성형 인스타그램 드라마 자백 등장인물 관계도

신현빈 나이 몸매 성형 인스타그램 드라마 자백 등장인물 관계도

'드라마 자백'은 한번 판결이 확정된 사건은 다시 다룰 수 없는 일사부재리의 원칙에 대하여 법의 테두리에 가려진 진실을 쫓는 사람들의 수사 드라마로 '배우 신현빈이 하유리 역'으로 출연합니다.



극에서 하유리(신현빈)는 변호사인 최도현과 친한 친구사이로 변호사인 최도현을 도와주는 행동파 역할로 발품을 팔아서 증거 등을 찾아오며, 또한 하유리(신현빈)는 털털한 성격의 소유자로 기자를 막대하는 변호사 최도현에게 당당한 인물입니다.




배우 신현빈(하유리)은 드라마 자백에서 이준호(최도현 역)와 남기애 배우와 함께 공조를 하면서 사건에 대한 실마리를 찾아 다니는 전직 열혈 기자 출신인 하유리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신현빈은 1986년생 나이 33세로 한국예술종합학교 미술이론과를 졸업하였으며, 2010년 영화 '방가? 방가!'에서 베트남 출신 노동자 장미 역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유본컴퍼니 소속입니다. 성형에 대한 검색어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봐서 특별히 성형으로 고친곳은 없느것 같해요.




신현빈은 영화 방가방가로 데뷔하여 다음해인 2011년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에서 여자 신인연기상을 수상하였으며, 이후 영화 멀리서 내가, 어떤살인, 공조, 7년의 밤, 변상 그리고 최근에 상영한 더 벙커에서 이지수 역으로 출연하였으며, 드라마는 2011년 무사 백동수, 발효가족, 미미, 추리의 여왕, 미스트리스에 출연하였고 이번에 드라마 자백에서 하유리 역을 맡게 되었습니다.


드라마 자백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변호사 최도현(이준호)와 함께 사건을 해결하는 변호사 사무실 사무보조인 배우 남기애는 나이를 먹었지만 컴퓨터에 능하고 변호사를 완벽하게 보좌하는 브레인으로서 미스테리한 진여사 역으로 출연합니다. '드라마 자백'에서 신현빈, 이준호, 남기애의 3배우의 활약이 기대되는 드라마 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