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재호 나이 키 인스타그램 자백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장재호 나이 키 인스타그램 자백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배우 장재호 3월 23일 밤에 방송하는 tvN 드라마 '자백'에 출연하는데, 배우 장재호는 드라마 '자백'에서 강력계 이형사 역으로 연하게 되는데요.



자백 드라마에서 5년 전 양애란 사건이 발생한 이후 신입 형사 업무를 맡아서 막내로 일하면서 당시 팀장이었던 유재명(기춘호반장)에게 무한 신뢰를 받은 신입 형사인 이형사(장재호)는 유재명(기춘호)과 파트너가 되어 다양한 사건들을 낱낱이 조사하는 등 열정 가득한 모습을 보여 준다고 합니다.




배우 장재호는 전북 군산 출신으로 1986년생으로 나이 34세이고, 키 182cm이며, 2008년에 전주에 있는 극단에 들어갔으며 이후 '그 이불 속의 아쉬움'의 연극으로 배우로 데뷔하여 활동하고 있으며 소속사는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장재호 배우는 연극과 뮤질컬 등의 무대 경험으로 2011년 채널 A 드라마 총각네 야채가게에서 단역으로 브라운관에 데뷔하게 되었고, 이후 tvN 빠스껫 볼,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좋은사람 그리고 MBC 20세기 소년소녀에서 김태현 역으로 출연하여 시청자에게 알리게 되었습니다.



최근 2018년 KBS2 TV소설 '파도야 파도야' 드라마에서 오정훈 역으로 출연하여 선과 악을 넘나들며 안정감 있는 연기력과 182cm의 훤칠한 외모로 시청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드라마 자백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드라마 '자백'은 일사부재리원칙 법으로 인하여 진실이 가려진 사건에 대하여 변호사, 전직 기자, 전직 형사가 함께 진실을 찾는 다는 이야기로 3월 23일 토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하는데 본방 사수해야 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